푸드

요즘 화제의 술집, 한남동 귀부인

2016.03.16

요즘 화제의 술집, 한남동 귀부인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부연 설명 없이 오직 ‘#한남동귀부인’이란 해시태그만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곳. 대체 어떤 곳일까?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부연 설명 없이 오직 ‘#한남동귀부인’이란 해시태그만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곳. 대체 어떤 곳일까?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귀부인’이 드디어 오픈했다. 한남동 귀부인의 정체는? 바로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신귀란 대표가 준비한 술집이다(그녀는 술집보단 두런두런 수다 떨며 놀다 가는 사랑방에 더 가깝다고 말한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귀부인’이 드디어 오픈했다. 한남동 귀부인의 정체는? 바로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신귀란 대표가 준비한 술집이다(그녀는 술집보단 두런두런 수다 떨며 놀다 가는 사랑방에 더 가깝다고 말한다).

화요와 칭따오, 위스키 등 골라 마시는 재미의 주류는 물론, 숙주차돌볶음, 문어숙회, 소라 와사비 등 세상의 모든 알코올과 잘 어울릴 계절 안주는 그야말로 마법의 메뉴.

화요와 칭따오, 위스키 등 골라 마시는 재미의 주류는 물론, 숙주차돌볶음, 문어숙회, 소라 와사비 등 세상의 모든 알코올과 잘 어울릴 계절 안주는 그야말로 마법의 메뉴.

게다가 문고리부터 그릇까지 푸시버튼의 디자이너 박승건의 손길을 안 거친 곳이 없는 센스 만점의 인테리어까지. 한남동 귀부인이 머무는 곳은?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8-5가 그곳이다.

게다가 문고리부터 그릇까지 푸시버튼의 디자이너 박승건의 손길을 안 거친 곳이 없는 센스 만점의 인테리어까지. 한남동 귀부인이 머무는 곳은?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8-5가 그곳이다.

    윤수현
    포토
    JEON BYUNG HO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