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가 헤일리 볼드윈에게 건넨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의 약혼만큼 화려하게 반짝이는 ‘약혼 반지’와 ‘커플 시계’. 두 사람의 이름이 헐리우드 뉴스 헤드라인을 연일 장식하고 있군요!
친구 사이로 지내던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이 느닷없는 ‘약혼‘ 발표를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던 이달 초.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1순위는 헤일리 볼드윈일 것이다. 너의 모든 것을 사랑하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달콤한 약속을 올려 공식으로 약혼 사실을 인정했었죠!

비버와 함께 떠난 휴가지, 7월 7일 바하마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던 헤일리 볼드윈. 왼손 약지에 큼직한 다이아몬드가 반짝이고 있군요? 분명 두 달 전 만해도 인터뷰에서 ‘비버와 나는 친구일 때가 가장 행복했다.‘고 했던 그녀가 피앙세가 될 줄은 누가 알았을까요?

헤일리의 약혼 반지는 저스틴 비버가 그녀를 위해 까다롭게 고른 디자인입니다. 뉴욕의 보석상 Solow & Co.에 일찌감치 연락했던 저스틴 비버는 굉장히 많은 디자인을 보며 고심했다고 합니다. 6-10 캐럿 사이로 추정되며, 가격은 약 5억원 대. 대표인 잭 솔로우는 이렇게 말했죠.
“비버는 우리와 굉장히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골랐어요. 링의 메탈 질감부터 다이아몬드모양과 종류까지 까다롭게 엄선했죠. ‘이런 것 말고요, 이런 종류로 더 없을까요? 아니면 좀 더 긴 건 없을까요?’ 라는 식으로 많은 질문을 했답니다. 우린 결국 우린 가늘고 긴 타원형의 다이아몬드를 골랐습니다.”
Thank you @solowco 💍
— Justin Bieber (@justinbieber) 2018년 7월 11일
다이아몬드를 보면서 비버가 해맑게 웃으며 이런 말을 남겼다고 합니다.
“헤일리의 얼굴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러고 보니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약혼 반지와 꽤 비슷하군요?

2012년,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약혼 반지는 엄청난 크기의 다이아몬드와 가격(약 20억원)으로 화제가 됐었는데, 트위터에서는 ‘블레이크의 약혼 반지보다 다이아몬드가 작다면 결혼하지 않겠다.’라는 유행어가 돌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헤일리 볼드윈도 이 유행어를 리트윗 했었거든요! 그 사실을 기억해 가장 비슷한 크기와 모양의 약혼 반지로 골랐던 저스틴 비버의 센스. 굉장하죠?
프로포즈 링을 받은 헤일리 볼드윈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하다는 트위터를 올렸답니다.
Not sure what I did in life to deserve such happiness but I am so utterly grateful to God for giving me such an incredible person to share my life with! No words could ever express my gratitude. ❤
— Hailey Baldwin (@haileybaldwin) 2018년 7월 9일

그 뿐이 아닙니다. 저스틴 비버는 인스타그램에 헤일리 볼드윈과 똑같이 맞춘 오데마 피게의 다이아몬드 커플 시계도 공개했습니다. 가격은 약 1억 4천만원대.

오래 전 인증 샷으로 유명세를 탄 롭 카다시안과 블랙 차이나의 커플 시계와 똑같네요! 헐리우드의 인증샷 따라하기일까요, 취향이 비슷한 걸까요? 어쨌든 약혼부터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은 이렇게 큼직하고 값비싼 다이아몬드로 반짝이는 중. 곧 있을 두 사람의 결혼식도 굉장히 기대되는군요!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셀럽들이 선택한 이번 시즌 신상 백은? 4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5.04.07by 이정미
-
뷰티 트렌드
6인 6색 유러피언 뷰티 메모리
2025.04.01by 우주연
-
셀러브리티 스타일
100만원 플립플롭 대신 다코타 존슨이 신은 해독 슈즈!
2025.04.11by 황혜원, Daniel Rodgers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민소매 원피스 부담스러울 땐 이렇게 입어보세요!
2025.04.11by 하솔휘
-
패션 아이템
2025년, 유행 지난 운동화와 새롭게 떠오른 운동화
2025.04.04by 김현유, Melisa Varga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