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팬송 ‘All My Love’ 8월 발표
최근 해군 군악병 지원 소식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배우 박보검. 이번에는 그가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박보검은 데뷔 전 가수가 꿈이었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합니다. 그동안 팬 미팅을 비롯해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죠. 2016년에는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내 사람’을 직접 불러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지난 3월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Blue Bird>를 발매하기도 했죠.
이번에는 정식으로 싱글 ‘All My Love’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노래는 팬들을 위한 노래로, 싱어송라이터 샘 김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All My Love’는 박보검의 데뷔 기념일에 맞춰 오는 8월 10일 전 세계 음원 서비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싱글 앨범은 이틀 뒤인 12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됩니다.
박보검은 현재 브라운관 복귀작 tvN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에 한창입니다. 또 영화 <서복>과 <원더랜드>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해군 군악병에 합격할 경우 오는 8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됩니다. 팬들이 아쉬워할 틈이 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박보검, 그의 이번 노래는 또 얼마나 감미로울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