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8 PM 5, Alexander Wang도시의 밤은 아름답다! 브루클린에서 바라본 맨해튼. 알렉산더 왕 쇼가 선사한 보너스!
Feb 8 AM 10, Lacoste 의 2014 F/W 뉴욕 패션위크의 시작은 8일,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의 라코스테 쇼. 배우 권상우가 참석했군요. 쇼는 어땠을까요? 한마디로 ‘평이’했습니다. 하이엔드 스포츠 룩의 새로운 지평(확대해석인가요?)을 열지 않을까라는 기대는 잠시 유보.
Feb 8 PM 12, Prabal Gurung고산지대 부족에서 영감을 얻은 정교한 장식과 염료 가루 같은 붉은 색, 옷감을 이리저리 휘감은 드레이핑! 시즌을 거듭할수록 ‘어메이징’해지는 프라발 구룽!
Feb 8 PM12, Prabal Gurung 프라발 구룽 백스테이지에서 마주친 무드보드!
Feb 8 PM12, Prabal Gurung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디자이너 프라발 구룽. 많은 사람들이 축하를 받고 있네요.
Feb 8 PM12, Prabal Gurung참, 그리고 벌거벗은 임금의 런웨이 난입이 아름다운 쇼의 유일함 오점.
Feb 8 PM 5, Alexander Wang 뉴요커들의 발음을 살려, 알렉산더 '웽’은 얄밉게도 동시대 젊은이들이 무엇에 열광할지를 너무 잘 알고 있었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그는 언제나 The Coolest Ever!
Feb 8 PM 7, Moncler Grenoble 몽클레어 그르노블은 패션쇼에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려 합니다. 몇 시즌째 계속되는 인간 벽, 그리고 로봇이 된 오페라 가수의 퍼포먼스!
Feb 9 AM 11, Public School 퍼블릭 스쿨은 가볍지 않은 스트리트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어떤 면에서 그리 대단해 보이지 않는 이 독립 디자이너 레이블은 하이엔드 패션과 스트리트 웨어에 경계가 사라졌음을 의미하죠. 오프닝과 클로징은 뼛속까지 힙합 정신 가득한 모델 박성진!
Feb 9 PM 12, Derek Lam 데렉 램의 백스테이지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톰 페슈를 만났습니다. No 마스카라, No 아이라이너, Just 아이섀도(물론 에스티 로더!)로 완성된 모던 스모키 아이가 이번 메이크업의 핵심.
Feb 9 PM 12, Hood by Air 파리를 찾은 지디와 태양이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기도 했었죠? 요즘 세상에서 가장 핫(!)하다는 후드 바이 에어 쇼의 오프닝은? 모델 수주!
Feb 9 PM 1, DKNY 백스테이지에서 '득템'한 DKNY 쇼의 관전 포인트는? 'K-뷰티'의 대명사 수주, 그리고 지혜.
Feb 9 PM 1, DKNY 쇼가 끝난 후에도 디자이너 도나 카란을 촬영하려는 미디어들로 한참 북적거렸답니다. 그 와중에 수주, 지혜, 리타 오라까지 합세해 더욱 블링블링!
Feb 9 PM 3, Thakoon 쇼 시작 전, 타쿤 무대를 보니 올가을 컬렉션에 꽃무늬가 등장할 듯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 쇼를 이끈 건 생생한 꽃무늬. 향긋한 타쿤의 컬렉션.
Feb 9 PM 8, Altuzarra알록달록한 체크 패턴 모피코트, 겉감과 안감 배색의 랩 코트 등등. 알투자라 쇼는 그야말로 아우터 잔치.실시간으로 컬렉션 소식이 업데이트 되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VOGU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