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한 호텔 빙수 3인방
빙수 마니아들이 찾는 빙수를 먹기 위해 찾는 곳은? 바로 특급 호텔 로비! 호텔이어야 유기농 제철 과일을 사용하거나 요리에나 쓰일 법한 식재료를 쓴 프리미엄 빙수를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오성호텔 빙수의 지존은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의 애플망고빙수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의 아쌈 밀크티 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의 돔 페리뇽 빙수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의 애플망고 빙수는 과일 빙수의 정석이다. 눈꽃처럼 부드럽게 갈아낸 밀크 아이스와 신선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켜켜이 쌓고, 직접 만들어 캐러멜처럼 쫀득한 망고 셔벗과 매일 새로 고아 만드는 팥이 따로 나오는, 재료 자체에 충실한 빙수.
애플망고빙수가 달콤한 과일의 맛을 살렸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의 아쌈 밀크티 빙수는 부드러움으로 승부한다. 인도 아쌈 지역의 질 좋은 홍차잎을 우유와 함께 우려내 향긋한 홍차 향이 입 안을 은은하고 부드럽게 채워준다.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의 돔페리뇽 빙수는 예술 작품에 가깝다. 입 속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샴페인 눈꽃 얼음 위에 레몬 껍질과 딸기로 만든 새콤달콤한 딸기 샐러드, 돔 페리뇽 2004로 만든 홈페이드 셔벗과 구름 모양의 솜사탕을 얹고, 식용 장미 잎과 금가루를 흩뿌려 만든다. 여기에 시나몬 크럼블,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딸기도 곁들여진 그야말로 디저트 만찬!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정윤
추천기사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김기태의 단편소설 ‘꼭 그렇진 않았다’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올겨울에는 맨손으로 외출하지 마세요
2024.10.25by 이소미, Lucrezia Malavolta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로베이스원의 가을 아우터 룩은? 10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0.28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검은색 청바지와 함께하면 더 예쁜 상의 6
2024.10.25by 이소미
-
뷰티 아이템
지금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스킨 부스터 5
2024.10.08by 김초롱
-
패션 아이템
올겨울 목도리가 필요 없는 이유
2024.10.25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