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손잡이? XXL 링 귀고리
추억의 액세서리죠? ‘버스 손잡이만큼 큼직한’ 링 귀고리를 꺼내야 할 때.
켄달 제너도 마찬가지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링 귀고리에 동생 카일리가 손을 집어 넣는 장난을 치는 모습, 스냅챗에 공개했죠.
최근 (3,40대에 접어든) 디자이너들이 90년대에 푹 빠지면서 액세서리도 추억의 아이템이 소환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링 귀고리’, 그것도 버스 손잡이만큼 큼직한 ‘자이언트 후프 이어링(Giant Hoop Earring)’입니다.
미국 <보그> 커버를 장식했던 셀레나 고메즈도 볼드한 링 귀고리를 찼네요!
낮잠에 빠진 ‘링 귀고리를 한 소녀’는 누구?
헤일리 볼드윈!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일상복을 입은 날 대부분 손바닥 만한 링 귀고리를 하고 있답니다. 물론, 파티에 나설 때도 예외는 아니죠.
디올 드레스로 차려 입고 백스테이지에서 알버 엘바즈와 조우한 리한나도 마찬가지.
앨범 작업 중에도 포기하지 않는 링 귀고리!
링 귀고리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물론, 머리를 넘기다 실수로 잡아당기면 귀가 찢어질 수도 있는 단점(?)도 있지만, 캐주얼한 옷을 입었을 때나 한껏 멋을 낸 드레스를 입었을 때 ‘모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귀고리가 없죠. 그뿐인가요, 링이 크면 클수록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 에디터
- 홍국화
- 사진
- Splash News, Indigital,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빌리 아일리시에게 배우는 매력 넘치는 아이라인 팁
2025.01.02by 김초롱
-
패션 아이템
캄캄한 겨울 룩 환히 밝혀줄 이 액세서리!
2025.01.09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2025년 유행할 운동화의 공통점
2025.01.09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5년 청바지에는 다리 길어 보이는 '이 슈즈'
2025.01.13by 황혜원
-
Fashion
구찌의 새로운 윈도우 컨셉 ‘끝없는 이야기(Endless Narrative)’
2025.01.13by 서명희
-
아트
올라퍼 엘리아슨이 신안군 도초도에서 선보인 ‘숨결의 지구’
2025.01.03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