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를 시작한 노아 센티네오와 알렉시스 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로 소녀 팬들의 마음을 빼앗은 배우 노아 센티네오.
![](https://img.vogue.co.kr/vogue/2019/11/style_5dbba1cb212d4-620x930.jpg)
넷플릭스의 프린스로 불리는 그가 인플루언서 알렉시스 렌과 공식 커플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알렉시스 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명해진 대표적인 셀러브리티입니다. 구 남친 제이 알바레즈와 이국적인 장소를 여행하며 올린 콘텐츠로 SNS에 수많은 커플 이미지를 유행시킨 장본인이죠.
이 둘의 열애설은 몇 달 전부터 계속되었습니다. 밴쿠버에서 영화 촬영 중이던 노아 센티네오와 알렉시스 렌이 우연히 마주친 팬과 찍은 이미지가 인터넷에 퍼진 것은 지난 4월.
It’s official now. Congratulations @AlexisRenG and @noahcent #alexisren #noahcentineo pic.twitter.com/oXpMpLvP5k
— alexis ren fan (@Alexis_ren_fan) October 17, 2019
그 뒤로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달콤한 영상을 올리곤 했죠. 함께 소파에 앉아 있는 알렉시스 렌을 깜짝 놀라게 하는 노아 센티네오의 짓궂은 장난!
![](https://img.vogue.co.kr/vogue/2019/11/style_5dbba2f070a72.png)
“나의 베이비는 어디에”라는 알렉시스 렌의 스토리에, “나 여기 있어”라고 귀여운 답변을 보내기도 합니다.
서로를 태그하거나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데이트 중이라는 사실을 숨길 의도도 전혀 없어 보이죠.
![](https://img.vogue.co.kr/vogue/2019/11/style_5dbba1cf30c05-620x930.jpg)
그리고 지난달 28일 열린 유니세프의 가면무도회! 포토월에 알렉시스 렌과 노아 센티네오가 함께 모습을 드러냅니다. 누가 봐도 커플인 두 사람의 모습. 공식 석상에서 함께 포즈를 취한 건 이번이 처음이죠.
이후로도 알렉시스 렌은 애견과 함께 바닷가에 간 노아 센티네오의 모습을 또 한번 스토리에 업로드했습니다. 화려한 파티에 참석한 다음 날 둘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듯했죠.
인터넷에 수많은 #남친짤 #여친짤을 양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는 두 사람의 연애. 이제 역대급 커플 샷을 기대해볼 수 있겠군요.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