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호날두 연인 조지나, <마스크 싱어> 출연

2020.11.06

호날두 연인 조지나, <마스크 싱어> 출연

세계적인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 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 조지나는 호날두만큼이나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했습니다.

최근 스페인판 ‘복면가왕’, <마스크 싱어(The Mask Singer)> 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자탈을 쓰고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던 이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죠. 조지나 로드리게스였기 때문입니다.

조지나는 사자탈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며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 고국으로 돌아오게 돼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조지나의 여동생 이바나는 언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SNS에 올리고 이 순간을 함께 기념하기도 했죠.

조지나는 호날두와 오랫동안 연인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2016년 구찌 매장에서 점원으로 일하던 그녀를 보고 호날두가 첫눈에 반했죠. 2017년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그해 11월 두 사람 사이에서 딸이 태어났습니다. 앞서 호날두가 대리모를 통해 낳은 아이들까지 모두 네 명입니다.

조지나는 이후 모델로 활동하면서 TV 쇼와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셀럽이 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에는 란제리 브랜드를 론칭해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했죠.

팬들은 결혼 여부에 많은 관심을 갖고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호날두가 조지나에게 정식으로 청혼해 결혼할 거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곧 두 사람이 진짜 가족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