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정진운, 경리 향한 눈물의 사랑 고백

2020.11.18

정진운, 경리 향한 눈물의 사랑 고백

공개 열애 중인 가수 정진운과 경리 커플이 핫합니다. 군대도 이겨낸 두 사람의 이야기, 궁금하신가요?

정진운과 경리는 꽤 오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설에 휩싸이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사귀기 시작한 건 2017년부터입니다. 이들은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하고,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죠. 

가요계 선배는 정진운이지만, 경리가 정진운보다 한 살 연상입니다. 열애 공개 당시 경리는 MBC <섹션TV 연예통신> MC를 맡고 있었는데요, 군 복무 중이던 정진운에게 매일 인터넷 편지를 썼고, 정진운 역시 경리에게 손 편지를 10통 이상 써줬다는 달콤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정진운이 최근 무사히 전역하면서 재회한 두 사람. 정진운은 1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경리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예쁘고, 제가 힘들 때 지지해주고 지금까지도 저를 믿어준다”며 애정을 드러낸 정진운.

특히 열애설이 터졌을 때 곁에 있어주지 못한 것을 미안해하며 정진운이 경리에게 “사랑한다”는 눈물 섞인 고백을 해 주변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돌 대표 커플인 정진운, 경리. 지난 2년의 시간도 따로 또 함께 이겨냈으니, 앞으로는 두 사람 모두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YouTube, @gyeongree, @jinwoon52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