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스타일스, 10세 연상 감독과 열애설
해리 스타일스가 2021년 할리우드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그동안 숱한 열애설을 거쳐온 만큼, 이번 열애설의 상대는 또 누구인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열애설의 상대는 10세 연상의 배우 겸 감독 올리비아 와일드입니다.
최근 외신은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가 지난 몇 주 동안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주말 이들이 친구의 결혼식에서 손을 잡고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불이 붙었습니다. 턱시도를 입은 해리 스타일스와 플라워 패턴 드레스를 입은 와일드가 두 손을 꼭 잡은 모습이 포착됐죠.
미국 매체 <피플>은 한 소식통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에서 함께 있었다. 그들은 손을 잡고 있었고 다정하고 행복한 분위기였다. 몇 주 전부터 사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해리 스타일스가 주변 사람들에게 올리비아 와일드를 여자 친구라고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영화 <돈 워리, 달링>에서 시작됐습니다. 해리 스타일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의 감독이 올리비아 와일드이기 때문. 영화 작업을 하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종종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곤 했지만, 열애설로 발전한 건 처음입니다.
아직 두 사람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코멘트를 하지 않고 있어 호기심을 키우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GettyImagesKorea, Instagram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해 데님 트렌드의 판도를 뒤흔들 의외의 아이템
2025.01.10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헐렁한 청바지에 할아버지 신발 신은 켄달 제너
2025.01.09by 황혜원
-
Fashion
구찌의 새로운 윈도우 컨셉 ‘끝없는 이야기(Endless Narrative)’
2025.01.13by 서명희
-
푸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럭셔리 위스키
2024.12.13by 이소미
-
셀럽 뉴스
발렌시아가 캠페인에 등장한 사수 김예지
2024.12.11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올봄에는 '이 바지'가 청바지를 대신합니다
2025.01.10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