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17년 만에 재결합

2022.11.10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17년 만에 재결합

할리우드 스타 커플로 유명했던 ‘베니퍼’ 커플,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가 재결합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 입장만 나오지 않았을 뿐, 이미 기정사실인 것으로 보이네요.

11일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다녀온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이들은 벤 애플렉이 소유한 몬태나주 별장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전용기를 타고 LA로 돌아왔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제니퍼와 벤은 함께 며칠을 보냈다. 그들은 강한 유대감을 갖고 있다. 모든 게 빠르게 진행되고 있지만, 제니퍼는 행복해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2000년대 초 할리우드에서 핫한 커플로 떠올랐죠. 2002년 약혼했지만, 이듬해 결혼식을 연기하더니 2004년 1월 공식적으로 결별했습니다.

이후 제니퍼 로페즈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2017년 만나기 시작해 2019년 약혼했지만, 지난 4월 헤어졌죠. 벤 애플렉은 지난 1월 16세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와 1년간의 열애를 끝마쳤습니다. 

마침 다시 솔로가 된 두 사람이 17년 만에 다시 만났다는 소식에 할리우드도 떠들썩합니다. 과연 이번에는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 궁금해지는군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