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올림픽 스타들 예능 총정리!

2022.11.08

올림픽 스타들 예능 총정리!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2020 도쿄 올림픽 스타들은 큰 기쁨과 감동을 안겨주었죠. 가슴 벅찬 승리와 결과보다 값진 과정의 소중함을 알려준 올림픽 영웅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합니다. 우리가 알지 못했던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시죠. 

MBC <나 혼자 산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 팀의 캡틴으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김연경 선수. 그녀는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현재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입니다. 또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거머쥔 오상욱 선수가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진행 중입니다. 이 밖에도 근대5종에서 국내 첫 메달을 거머쥔 전웅태 선수도 출연을 논의 중입니다.

MBC <라디오스타>

양궁 국가 대표의 맏형 오진혁과 듬직한 둘째 김우진.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를 얻은 유도 국가 대표 안창림, 펜싱 국가 대표 김정환과 구본길이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합니다. 다섯 선수는 지난 8일 폐막한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메달을 안겨준 주역들이죠. 돌아온 선수들이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달을 목에 건 소감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JTBC <아는 형님>,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E채널 <노는브로 2>

올림픽 이후 핫하게 떠오른 펜싱 남자 사브르 국가 대표 팀 F4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은 지난 8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했습니다. 이들은 오는 15일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고, JTBC <아는 형님>과 E채널 <노는브로 2>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MBC <놀면 뭐하니?>

한국 탁구 사상 최연소 국가 대표로 관심을 모은 ‘탁구 요정’ 신유빈이 유재석과 다시 만납니다. 신유빈은 11일 <놀면 뭐하니?> 촬영을 진행합니다. 신유빈은 2014년 방송된 <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 편에 출연해 유재석과 인연을 맺은 바 있죠.

당시 만 10세 국가 대표 상비군 탁구 선수로 소개된 그녀는 “장래 희망이 뭐냐”는 질문에 “올림픽 금메달”이라고 당찬 답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이제 신유빈은 차세대 에이스로 성장했네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양궁 스타로 떠오른 안산, 김제덕을 비롯한 태극 궁사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강채영, 김우진, 김제덕, 안산, 오진혁, 장민희 등 국가 대표 여섯 명이 모두 출연하고요. 남자 대표 팀과 여자 대표 팀으로 나눠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입니다. 

SBS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는 2주에 걸쳐 올림픽 스타들과 함께합니다. 양궁 국가 대표 강채영, 김우진, 김제덕, 안산, 오진혁, 장민희가 출연 소식을 전했고요. 더불어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김준호도 출연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대한체육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