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앤 더 시티’ 빅, 성폭행 의혹
미국 드라마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의 로맨틱 가이였던 ‘미스터 빅’을 기억하시나요? 빅 역할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노스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21일 미국 CNN에 따르면, 크리스 노스는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후 미국 CBS 드라마 <더 이퀄라이저>에서 하차했습니다. <더 이퀄라이저>의 제작사 CBS와 유니버설 텔레비전은 이날 “크리스 노스는 더 이상 <더 이퀄라이저>의 나머지 에피소드에 출연할 수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
앞서 지난주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두 여성이 각각 지난 2004년 미국 LA, 2015년 뉴욕에서 크리스 노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실을 보도하면서 논란이 불거졌죠. 이들은 최근 크리스 노스가 <섹스 앤 더 시티>의 속편 <앤 저스트 라이크 댓>에 다시 미스터 빅으로 출연한 것을 보고 과거 기억이 떠올라 폭로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크리스 노스는 <할리우드 리포터>에 “몇 년 전 혹은 수년 전에 만난 사람들이 제기한 의혹은 명백한 거짓”이라며 “아닌 건 아닌 것이다. 나는 선을 넘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합의된 만남’이라고 주장했죠. 크리스 노스는 특히 해당 여성들이 지금에 와서야 ‘성폭행 주장’을 했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섹스 앤 더 시티>에 출연했던 주인공 사라 제시카 파커, 크리스틴 데이비스, 신시아 닉슨은 “크리스 노스에 대한 의혹을 듣게 돼 매우 슬프다”며 “힘든 경험을 말해준 여성들을 지지한다. 이것이 매우 어려운 일임을 잘 알고 있고 그들을 응원한다”며 지지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소속사로부터 계약을 해지당하고, 출연작에서도 하차한 크리스 노스. 그는 이대로 할리우드에서 퇴출당하게 될까요?
추천기사
-
리빙
한강에서 안성재 셰프의 파인다이닝을 즐기는 방법
2024.10.23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검은색 청바지와 함께하면 더 예쁜 상의 6
2024.10.25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셀럽들이 사랑하는 니트 톱에 스커트 조합
2024.10.28by 주현욱
-
아트
당신의 감각에 몰입하라! '대지의 메아리: 살아있는 아카이브'展
2024.10.10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로베이스원의 가을 아우터 룩은? 10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0.28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엔 어그 말고 이 슈즈!
2024.10.27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