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정호연 ‘2021 급부상한 스타 11인’ 선정
2021년은 K-콘텐츠의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한 해였죠. 드라마, 영화, K-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국 배우 배우 마동석과 정호연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22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2021년 급부상한 스타 11인’을 발표했는데요, 마동석과 정호연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동석은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서 히어로 ‘길가메시’ 역을 맡아 할리우드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죠. 짧은 분량에도 굵직한 존재감을 남기며 마블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마동석에 대해 “30대라는 다소 늦은 시기에 연기를 시작해 한국 영화 <부산행>, <두 남자>, <부라더>, <범죄도시> 등에서 활약했으며, 올해 <이터널스>로 할리우드 데뷔를 마쳤다. 열혈 팬들은 그의 집중력과 끈기가 오늘날의 마동석을 만들었다고 평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고의 모델이었던 정호연은 올해 전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탈북자 ‘새벽’ 역을 맡아 연기자 데뷔식을 성공적으로 치렀죠.
매체는 정호연을 두고 “그의 성공은 초신성 같은 특징을 갖고 있다. 모든 광고판과 잡지 표지에 등장하며, 기성 스타들을 제치고 한국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은 배우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발표된 명단에는 마동석과 정호연 외에도 애플 TV+ 드라마 <테드 래소>의 토히브 짐모, 이탈리아 영화 <키아라>의 스바미 로톨로, 영화 <스몰 바디>의 온디나 쿠아드리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올봄 청바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상의
2025.01.15by 이소미, Michel Mejía
-
뷰티 트렌드
억울한 배꼽을 가진 자의 항변
2025.01.10by 이주현
-
패션 아이템
올봄 유행할 로퍼는 블랙이 아닙니다
2025.01.17by 이소미,
-
패션 뉴스
뱀의 해 기념, 발렌시아가 '스네이크 게임'
2025.01.17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티 홈즈가 헐렁한 청바지로 남자 친구 스타일 수용하는 법
2025.01.20by 황혜원
-
Culture
삼성 더 프레임 & 육준서 작가가 그리는 따뜻한 새해
2025.01.05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