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창 준비 완료!
잔디밭에 누워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듣는 재즈, 취향 따라 즐기는 인디 음악,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록 콘서트 등 야외 음악 축제를 즐긴 지도 벌써 몇 년 전입니다. 2019년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야외 음악 축제가 일제히 중단됐는데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가 해제된 이후 3년 만에 재개될 예정입니다.
목말랐던 음악 팬들의 마음은 이미 공연장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떼창’ 부를 준비 단단히 합시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5월 14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봄의 정점에서 만나는 음악 축제입니다. 잔나비, 아도이, 페퍼톤스, 디어클라우드, 데이브레이크, 적재, 멜로망스, 폴킴, 정준일 등 반가운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이미 티켓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재즈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서울 재즈 페스티벌’도 3년 만에 돌아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는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합니다. 핑크 스웨츠, 알렉 벤자민, 호세 제임스, 혼네까지 내한한다고 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백예린, 악뮤 등 국내 핫한 아티스트도 참여합니다.
워터밤
물 폭탄을 맞으며 힙합, EDM, K-팝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도 다시 열립니다.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워터밤은 여러 가지 물싸움과 뮤직 페스티벌을 결합한 축제인데요, 관객이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팀 컬러를 선택한 후 공연을 관람하며 물총 싸움 등을 함께 즐기는 방식입니다. 여름의 시작인 6월, 워터밤으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도 좋겠죠.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1980년대 에스티 로더 걸, 폴리나 포리즈코바의 아름다운 귀환
2025.01.31by 황혜원, Jessica Diner
-
패션 뉴스
센소리의 센 소리
2025.02.05by VOGUE, Naomi Fry
-
워치&주얼리
불가리의 예술적 미학을 조우할 기회, ‘세르펜티 인피니토’
2025.02.05by 김다혜
-
패션 트렌드
‘GQ 코리아’ 강지영 편집장과의 ‘멋’ 수다
2025.02.03by 신광호
-
패션 뉴스
산타마리아 사운드 스튜디오가 창조하는 패션의 언어
2025.02.04by 안건호
-
Lifestyle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네스프레소의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캠페인
2025.01.15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