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정호연’이라는 미학에 관한 탐구

2022.07.20

‘정호연’이라는 미학에 관한 탐구

비로소 시대 초월적 매력을 지니게 된 정호연.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정호연이라는 존재를 탐구했다.

Petal Power 꽃처럼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지닌 정호연. 런던에서 다시 한번 <보그>를 만났다.

Time Traveler 최초로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서 패션쇼를 선보인 루이 비통의 니콜라 제스키에르. 이번 가을 컬렉션의 브로케이드 소재 코트는 복고적인 디자인에 제스키에르만의 아이디어를 더했다.

Golden Girl 루이 비통 가을 컬렉션의 금빛 트위드 드레스를 입은 호연. 아래로 벌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It’s a Boy Thing 오르세 미술관 런웨이에 마지막으로 등장한 호연은 남성적인 셔츠와 팬츠에 타이를 매고 있었다. 룩의 또 다른 변주에서 돋보이는 건 가죽 소재 팬츠.

Young & Free 컬렉션의 주요 테마는 젊음. 제스키에르는 럭비 티셔츠와 부드러운 드레스로 대비되는 아이템을 매치했다.

Go with the Flow 하늘하늘한 드레스가 선사하는 자유로움. 소매 끝단이 펼쳐지는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On Reflection 꽃무늬와 진주 단추로 새로운 분위기를 더한 데님 소재 재킷.

A Silent Star 트위드 소재 드레스가 선사하는 드라마틱한 실루엣. 무성영화 시대 여배우의 헤어스타일로 꾸몄다.

Youth Reinvented 컬렉션의 주요 테마를 제공하는 사진가 데이비드 심스의 젊은이의 초상을 프린트한 아이템. 플라워 스웨터에 흑백사진을 더했다.

She’s the One 둥그런 실루엣을 완성하는 외투와 날개를 더한 미니스커트가 이룬 입체적인 실루엣. 의상과 액세서리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포토그래퍼
조기석
패션 에디터
손기호
모델
정호연
헤어
Eugene Souleiman@Streeters
메이크업
Hiromi Ueda@Art + Commerce
네일
Chisato@Caren
세트 디자인
Lydia Chan@New School
프로덕션
Visual Park
Sponsored by
Louis Vuitt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