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올해 최고 출연료 기록한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

2022.11.04

올해 최고 출연료 기록한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

영화 <탑건: 매버릭> 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아직도 뜨겁습니다. 국내에서도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면서 60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배우 톰 크루즈 역시 <탑건: 매버릭>으로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2억3,883만 달러의 수익을 내면서 그의 연기 커리어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남기게 됐죠. 더불어 톰 크루즈는 올 한 해 최고의 출연료를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에도 등극했습니다.

21일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7월 현재까지 공개된 작품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들의 출연료를 공개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톰 크루즈의 <탑건: 매버릭> 출연료는 약 1억 달러, 한화로 1,313억8,000만원. 여기에 러닝 개런티까지 합치면 훨씬 많은 출연료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톰 크루즈에 이어 2위는 <이멘시페이션>에 출연한 배우 윌 스미스로, 그는 3,500만 달러, 한화로 약 459억원의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이어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에 출연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3,000만 달러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브래드 피트, 드웨인 존슨, 크리스 헴스워스, 밀리 바비 브라운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탑건: 매버릭>으로 여전히 건재함을 입증한 톰 크루즈. 그가 써 내려갈 신화는 계속 이어질 전망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네이버 무비 공식 스틸(Paramount Pictur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