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주인공들의 <청춘MT>

2022.08.03

드라마 주인공들의 <청춘MT>

박보검, 박서준, 지창욱. 연말 시상식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스타들의 조합이 실제로 이뤄집니다. 

오는 9월 공개될 TVING 오리지널 <청춘MT>를 통해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것.

보통 드라마가 끝나면 배우들이 다 같이 모이기도 어려운 게 현실인데요. 무려 세 작품의 배우들이 모두 모여 연합 MT를 떠납니다. 유례없는 라인업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까지 함께합니다.

이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었던 건 세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성윤 PD 덕분입니다. 김성윤 사단이라는 공통분모로 모인 각 드라마의 출연진이 다 함께 연합 MT를 떠나 뜻밖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각 드라마 팀의 멤버들이 한데 뒤섞여 게임도 하고 여행도 다니면서, 새로운 우정을 쌓고 추억을 만드는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인데요. 과연 보는 이들을 울리고 웃긴 각 작품의 주역들이 <청춘MT>에서 또 어떤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K-배우들의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청춘MT>는 9월 9일 공개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GettyImagesKorea, TVING, KBS, Netflix, JT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