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비매너 논란 사과
배우 성훈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한 프로그램에서 과한 태도를 보여 좋지 않은 반응을 얻자 결국 사과했습니다.
성훈은 최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함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묵은지 김치찜과 솥뚜껑 삼겹살을 하는 해당 식당 앞은 기다리는 손님들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성훈은 식당 앞의 긴 줄을 보고 “정말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를 돌리는 거냐. 나는 줄 못 선다. 맛집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고 대기 인원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바로 옆집에 간다”고 말해 주변 사람들이 눈치를 보게 했습니다. 이어 제작진이 준 소형 카메라를 바닥에 놓고 자신도 바닥에 주저앉아버렸죠. 이에 박나래는 결국 “진짜 줄 선다고 말 안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습니다.
마침내 식당에 들어간 후 주문한 메뉴가 나오자, 성훈은 차돌박이를 뭉텅이로 굽더니 집게를 젓가락으로 사용해 고기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또 음식을 먹다가 갑자기 머리를 털어 흐르던 땀을 떨어뜨려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박나래가 “밖에 물 새나?”라고 말하자, 그는 “땀!”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성훈이 프로그램 컨셉 자체를 이해하지 않고 출연한 것 아니냐”며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식사 중에 그가 보인 행동이 비위생적이라는 지적도 있었죠.
이에 대해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성훈이 방송에서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보시는 시청자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 앞으로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전했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뉴스
아미 창립자, 알렉상드르 마티우시의 찬란한 꿈
2025.02.04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GQ 코리아’ 강지영 편집장과의 ‘멋’ 수다
2025.02.03by 신광호
-
패션 트렌드
곧 어디서나 보게 될 2025 봄 아우터 트렌드
2025.02.03by 이소미,
-
여행
'이한치한' 여행엔? 서울 근교 스키장 4
2025.01.10by 이정미
-
아트
몽환적 시선으로 그린 일상과 꿈, 니나 콜치츠카이아 국내 첫 개인전
2025.01.31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드래곤의 일주일, 2월 첫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5.02.03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