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매력, 동남아 뷰티 브랜드 Y.O.U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한국 뷰티 시장이 동남아 뷰티 브랜드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특히 최근 동남아 브랜드 Y.O.U의 클라우드 터치 틴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구매 대행을 이용하는 MZ세대가 늘어난 것. Y.O.U의 어떤 매력에 매료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
총 여섯가지 컬러로 구성된 Y.O.U의 클라우드 터치 틴트. 낭만적인 컬러가 매력적이다.
R796 Misty Night. 컬렉션의 베스트 셀러. 퍼플톤 스모키한 감성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R199 Airy Kiss. 은은한 형광 핑크 컬러. 걸그룹처럼 톡톡 터지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잇다.
R868 Sun’n Fun. 밝은 오렌지 컬러. 따뜻한 태양을 닮은 부드러운 컬러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R667 Puffy Sky. 초가을에 잘 어울리는 오렌지 브라운. 채도가 낮은 MLBB 컬러로 자연스럽게 혈색을 톤업해준다.
R567 Breezy Day. 밀크 피치 컬러.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R688 Blushing Sky. 빈티지한 우드 브라운 컬러. 빈티지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다양한 컬러 외에도 주목을 받은 것은 독특한 포뮬러. Water-in-oil 시스템으로 전체적인 사용감이 매우 가볍고 촉촉한 것은 물론, 끈적임이 적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유지력이 특징.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해 산딸기 추출물, 세라마이드, VC 유도체 등으로 입술에 충분한 영양까지 공급한다.
Y.O.U는 글로벌 첨단 안전 유효 성분을 엄선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에너지를 피부에 공급한다. ‘1+1>2’ 스킨케어로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해결하여 Long-lasting Beauty를 선사한다. Y.O.U 뷰티는 동남아 일부 지역에서 배우 김수현을 스킨케어 라인의 모델로 발탁하였다.
Y.O.U의 클라우드 터치 틴트 시리즈 외에도, Noutriwear와 Rouge Power 등 다양한 제품에도 주목해 볼 것. Noutriwear는 Y.O.U의 베이스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시리즈로 쿠션, 파운데이션, 커버,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다. 24-Hour Litestay™ Technology 기술로 24시간동안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유지할 수 있어 동남아 지역의 열대 기후에 매우 적합한 워터 프루프 벨벳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추천기사
-
웰니스
건강의 적! 초가공식품을 일주일 끊자, 몸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2024.11.15by 안건호, Daisy Jones
-
뷰티 트렌드
약사가 추천한, 돈 안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세안법
2024.11.20by 이소미, Laura Solla
-
아트
한국 근현대를 담은 사진전 3
2024.11.15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정숙한 세일즈' 기분 좋게 매운맛
2024.10.31by 이숙명
-
웰니스
심리학자가 불안 호소자에게 내리는 30초 응급 처방법!
2024.11.22by 이소미, Jeanne Ballion
-
뷰티 트렌드
다시 돌아올까요? 1980년대 무지갯빛 컬러
2024.11.12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