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렇게 바르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스타들의 블러셔 가이드

2022.11.22

이렇게 바르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스타들의 블러셔 가이드

볼 중앙에만 바르던 블러셔가 이제 광대뼈, 눈 밑, 눈꼬리는 물론 관자놀이까지 범위를 넓혔습니다. 생기를 담당하던 블러셔가 위치를 바꾸니 한 끗 차이로 분위기는 대반전!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매력적으로 보내고 싶다면 셀럽들의 블러셔 팁을 참고해보세요.

Instagram @haileybieber

Instagram @kendalljenner

Instagram @simihaze

헤일리 비버와 켄달 제너 그리고 헤이즈 카드라는 눈 밑부터 콧잔등이 이어지도록 블러셔를 발라 햇볕에 그을린 듯 표현했어요. 콧잔등과 양 볼의 잡티를 그대로 살려 더 생기 있죠! 이때 코끝, 입술 산까지 색을 더해주면 훨씬 자연스러워요.

Instagram @aespa_official

Instagram @aespa_official

카리나는 진한 핑크 블러셔를 눈 아래에 딱 맞춰 다크서클 라인을 따라 발랐어요. 컬러를 더 선명하게 표현해 숙취 메이크업에 가깝군요. 카리나가 하면 피곤한 숙취 메이크업이 아니라 눈이 더 반짝이고 이목구비가 또렷해지는 신비로운 마법.

Instagram @newjeans_official

Instagram @newjeans_official

뉴진스 혜인과 다니엘의 울먹 메이크업, 눈물 요정 메이크업의 정석이죠. 눈두덩부터 눈 밑 볼까지 색감이 이어지도록 블러셔를 발랐어요. 방금 울고 난 것처럼 눈가가 촉촉하고 붉어 당장 위로해줘야 할 것 같은 느낌!

Youtube @BLACKPINK

블랙핑크 컴백 티저에서 리사는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동안 고수하던 앞머리와 진한 아이 메이크업은 덜어내고 블러셔로 포인트를 줬어요. 눈꼬리부터 광대뼈를 감싸면서 블러셔를 발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입니다.

Instagram @miyayeah

선미처럼 짙은 스모키 아이와 대비되는 옅은 살굿빛 블러셔는 어떨까요? 눈 밑에 아주 소량 발라 미세하게 색감만 더했어요. 애플 존 위가 아니라 눈 밑에서부터 자연스럽게 퍼지듯 발라주니 눈 쪽으로 시선을 끌어당겨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Instagram,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