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인테리어 잘알’ 스타들의 잇템!

2022.08.29

‘인테리어 잘알’ 스타들의 잇템!

홈 스타일링 꿀팁! 스타가 고른 리빙템을 소개합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패션 센스만큼이나 인테리어에도 남다른 감각을 지닌 김나영! 바닥은 타일로 시공하고 글라스 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덕분에 스튜디오를 연상시키는 거실엔 김나영이 컬렉터의 마인드로 마련한 오브제가 가득합니다. 먼저 원목 프레임에 양털 시어링으로 마감한 ‘라미노 이지 체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스웨덴 브랜드 스웨데제 제품인데요. 부드러운 곡선 셰이프, 높은 등받이와 소재 덕분에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코지한 무드의 아이템 외에도 생기 넘치는 컬러풀 오브제도 김나영의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 그중 하나인멤피스 크리스탈 테이블’! 이탈리아 디자이너 미켈레 데 루키가 1981년에 선보인 테이블이에요. 노란색 원형 테이블과 흑백의 그래픽 패턴 보디, 블루 컬러 브리지의 조화에서 감각적이면서 구조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오브제죠. 

@iammingki

@iammingki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근사하게 드러내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강민경! 홈 인테리어는 물론 직접 디렉팅한 오피스 인테리어도 화제였는데요. 그중 주목해야 할 두 가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정을 드러낸 브랜드 텍타. 모더니즘의 근간이 된 바우하우스 사조를 기반으로 한 독일 브랜드로, 강민경이 구입한 텍타의 ‘M21-1 테이블에선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이 각기 다른 체어와 믹스할 때 더 빛을 발하는 테이블이에요. 

이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은 또 다른 아이템은? 이탈리아의 산업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스가 디자인한 폴트로노바의 ‘울트라프라골라 미러 램프’! 이미 많은 스타의 사랑을 받는셀피존잇템으로 물결 셰이프에서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지죠. 불을 켜면 은은한 핑크색 빛 물결이 공간을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hi_sseulgi

@hi_sseulgi

공간에 쾌활한 에너지를 더하는 거울 오브제도 만나볼까요? 레드벨벳 슬기의 셀피존에 등장한이 거울’! 구불구불 굽이치는 듯한 웨이브가 돋보이는 거울은 스웨덴 디자이너 구스타프 웨스트만의커비 미러입니다. 베이비 핑크, 민트, 아쿠아 블루, 크림 등 다채로운 컬러와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SNS에서 인테리어 잇템으로 떠올랐어요. 슬기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로열 네이비 컬러의 커비 미러를 선택했습니다.

앵글에 함께 포착된 또 다른 아이템 역시 인기 리빙템입니다. 모더니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조 콜롬보가 선보인 비라인의보비 트롤리로 수많은 이미테이션을 양산한 이동식 수납장의 오리지널 모델입니다. 거실은 물론 주방, 서재, 침실 등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수납 아이템이에요. 슬기는 머스터드 옐로 컬러로 트롤리를 선택했는데요. 네이비 컬러 거울과 트롤리의 컬러 매치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kieunse

@kieunse

손쉬운 홈 스타일링법이 궁금하다면 기은세의 SNS를 주목하세요! 기은세의 피드에선 긍정적이고 쾌활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특히 인상적인 것은 꽃과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입니다. 꽃 시장을 즐겨 찾아 공간에 싱그러운 생기를 불어넣는 모습을 자주 포착할 수 있어요. 이때 주목할 리빙템은 바로 화병입니다.

먼저 보디라인을 형상화한 아니사 케르미쉬의러브 핸들화병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조각가 콘스탄틴 브랑쿠시에게 영감을 얻어 탄생한 화병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이라 오브제로도 존재감이 느껴집니다. 또 내추럴한 꽃과 잘 어우러지는 프로방스풍 아스티에 드 빌라트 화병, 세라믹 소재의 컬러풀한 라위 화병 등이 기은세 화병으로 입소문이 났습니다.

@shindandan_

@shindandan_

독립과 결혼처럼 인테리어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 인생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하는 출산 역시 그런 이벤트라고 할 수 있죠. ‘아이 방 꾸미기가 홈 스타일링의 인기 키워드일 정도로 관심이 높은데요. 인테리어와 육아를 모두 포기할 수 없다면 신다은의 홈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세요.

자라 홈의 서랍 단추로 리폼한 이케아의 기저귀 교환대부터 베이비뵨의 유아 침대, 이탈리아 브랜드 마지스의 360도 회전식 트롤리, 마이알레의 아트 프린트에 이르기까지, 화이트와 우드를 적절히 믹스한 가구에 따뜻한 색감의 오브제로 아늑하고 사랑스러운 아이 방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