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사면 늦어요! 이른 가을의 반가운 손님, 어그 부츠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대로 돌아간 듯 레트로 무드가 가득했던 올해 패션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도 그 여행은 계속됩니다. 이번 주인공은 바로 어그 부츠! 촌스러움의 대명사라는 말이 되레 더 촌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몇 시즌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죠. 올해는 예상보다 조금 더 일찍 찾아왔습니다. 훨씬 귀엽고 짧아진 미니 플랫폼 형태로요.

Getty Images

Splash News

Splash News
어그 부츠를 가장 클래식하게 소화하도록 해주는 것은 포근한 스타일링입니다. 집에서 막 나온 듯 루스한 핏의 부들부들한 니트웨어라면 더할 나위 없죠. 아직 겨울이 아니니 옷차림은 더욱 가볍고 편안하겠군요. 좀 더 패셔너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지난주 나란히 경쾌한 모노크롬 룩을 선보인 엘사 호스크와 지지 하디드처럼 위아래를 같은 컬러로 매치해도 좋습니다.

Getty Images
한편 벨라 하디드는 지난 19일, 계절감을 알 수 없는 기발한 패션으로 이를 소화했습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채 말이죠. 박시한 레이싱 재킷과 브리프를 연상시키는 얇고 타이니한 롤업 쇼츠에 벨라의 전매특허, 화이트 삭스를 착용했습니다. 선글라스와 헤어밴드로 애슬레저 무드까지 자연스럽게 녹여냈군요.

Knwls S/S 2023 RTW

Knwls S/S 2023 RTW
손발이 시릴 때쯤 자연스럽게 꺼내 신는 아이템 정도로 생각하기 쉽지만, 2023 S/S 노울스의 런웨이 컬렉션에도 등장한 것을 봐선 올해 어그 부츠 트렌드가 좀 더 본격적일 것 같습니다. 그러니 서두르세요! 겨울에 사면 너무 늦거니와 본래 패션은 늘 앞서가야 하는 것이니까요. 게다가 니하이 부츠가 한바탕 거리를 휩쓴 지난여름을 돌이켜보면 그리 새삼스러운 일도 아닙니다. 이른 가을의 반가운 손님일 뿐!
추천기사
-
Lifestyle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네스프레소의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캠페인
2025.01.15by 서명희
-
패션 트렌드
올해 헐렁한 청바지에 꼭 신어봐야 할 신발
2025.02.21by 이소미, Paulina Berges
-
패션 트렌드
올봄 더 적극적으로 꺼내 입게 될, 낯익은 치마
2025.02.20by 이소미, Joy Montgomery
-
패션 트렌드
올 봄과 여름 내내 돌려 입게 될 손쉬운 원피스 7
2025.02.21by 이소미
-
패션 뉴스
CEO들이 밝힌 패션계 여성의 커리어란
2025.02.19by VOGUE, Elektra Kotsoni, Hilary Milnes
-
뷰 포인트
아름다운 남자에 찬탄할 준비
2025.01.31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