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지만 강렬한! 데님 맥시스커트와 가을 보내기
코트, 원피스, 스커트 등 모든 옷의 길이가 한없이 길어지는 2022년 가을입니다. 2022 F/W 시즌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맥시’니까요. 그중에서도 특히 맥시스커트, 그리고 많은 소재 가운데 특히 ‘데님’이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소재가 데님인 만큼, 맥시스커트의 컬러와 핏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블루부터 다크 그레이까지, 스트레이트에서 플레어 핏까지 다채로운 데님 맥시스커트를 살펴봅니다.
슬릿 맥시스커트
데님 맥시스커트는 컬러에 관계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설렙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스커트의 특징은 바로 과감한 슬릿입니다. 슬릿의 위치와 길이에 따라 그 아찔함의 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뽐내고 싶은 부위를 유념하고 스커트를 고르는 것이 좋겠죠. 슬릿이 들어갔다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을 수도 있고, 긴 기장의 스커트가 주는 불편함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플레어드 맥시스커트
스트레이트 핏의 스커트는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지만, 좀 더 스타일링을 변주하고 싶다면 플레어 핏을 선택해야겠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는 옷에 따라 그날의 무드가 완전히 바뀌기 때문이죠. 지지 하디드는 로베르토 카발리의 데님과 실크 소재의 프린지 스타일 스커트를 선택했는데요. 블랙 솔리드 컬러의 톱을 입어 시선을 스커트에 집중하도록 했죠.
벨라 하디드 역시 2000년대 밀레니엄 무드가 확 피어오르는 스커트를 선택했습니다. 핫 핑크 컬러 톱과 연결될 수 있도록, 레드 컬러 스티치가 들어간 스커트를 입은 것이 인상적이죠! 엘사 호스크와 에밀리는 짧은 상의를 매치해 다리 길이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데님의 종류만큼 맥시스커트로 만들 수 있는 스타일링이 정말 다양한 걸 알 수 있죠. 올가을, 그때 그 시절의 데님 스커트를 떠올리며 2022년의 데님 맥시스커트 룩을 재해석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기사
-
패션 뉴스
더 푸른 바다를 꿈꾸는 프라다와 포토그래퍼 엔조 바라코
2024.12.18by 안건호, Ashley Ogawa Clarke
-
워치&주얼리
타이타닉 역사의 한 조각, 티파니 회중시계
2024.12.19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거대하고 '못생긴' 겨울 부츠 멋스럽게 소화하는 방법
2024.12.20by 안건호, Melisa Vargas
-
웰니스
해외에서는 지금 '땅콩버터' 대신 '아몬드버터?!'
2024.12.07by 장성실, Jeanne Ballion
-
뷰티 화보
파티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
2024.12.10by VOGUE
-
패션 뉴스
침묵하는 조나단 앤더슨, 어디로 향할까?
2024.12.19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