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커트를 입는다면, 지수처럼
블랙핑크 지수만큼 미니스커트가 잘 어울리는 스타가 또 있을까요? 한참을 내린 스크롤이 무색하게 지수의 SNS에서 미니스커트 스타일링은 한결같이 우아하고 클래식했습니다. 한 끗 차이를 만들어내는 디테일은 덤이고요. 어떤 모습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지수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플리츠 미니스커트! 프레피 트렌드로 인기를 얻기 전부터 지수는 이 스커트를 즐겨 입었는데요.
지금 이 트렌드에 탑승하고 싶다면 지수처럼 넥타이를 곁들여보세요. 각 잡힌 블레이저로 한층 더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도 좋고, 몸에 붙는 니트로 마무리해 정석과도 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도 있죠. 넥타이는 룩의 통일감을 위해 스커트와 비슷한 패턴과 색감으로 택할 것!
옥스퍼드 셔츠와 레더 재킷을 이용해 약간의 ‘일탈’을 시도해봅시다. 지수는 셔츠를 스커트 안으로 집어넣지 않고 그대로 빼입어 자유로운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레더 재킷과 스포티한 볼캡까지 더하니 완벽한 스트리트 무드 완성! 지수만의 영리함이 돋보이는 믹스 매치였습니다.
오버사이즈 톱을 활용해 캐주얼하게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수는 스커트의 주름과 체크 패턴이 살짝만 보일 정도로 박시한 톱을 자주 매치하곤 하는데요. 후디나 스웨트셔츠를 선택할 경우 그녀처럼 패턴이나 그래픽을 최소화한, 베이식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청순미로 방향을 틀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니트나 스웨터를 조합하세요.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기본 중의 기본, 블랙 미니스커트는 또 어떻고요. 톱 선택이 비교적 수월한 고마운 아이템이기도 하죠. 지수는 허벅지 옆에 슬릿 디테일이 살짝 들어간 스커트에 영롱한 무지개 빛깔의 스웨터를 입었군요. 덕분에 새초롬하면서도 러블리한 아우라를 자아냈습니다.
반면에 같은 톤의 다크한 컬러로 차분함을 끌어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때 광택이 없는 매트한 텍스처의 부츠를 신은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덕분에 산만하게 튀는 아이템 하나 없이 얌전하면서도 부드러운 기운을 뿜어냈죠.
지수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을 제대로 담아낸 룩! 화이트 블레이저에 체크 패턴의 베레모를 더했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에 체크 포인트라니, 고전적인 우아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 세 가지 조합을 꼭 기억하세요.
이번에는 호피 무늬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군요. 대신 컬러는 브라운 톤으로 통일해 뻔하지 않은 럭셔리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얼마 전 월드 투어에서도 미니스커트의 활약은 계속됐습니다. 한 번쯤 나이트 파티 룩으로 따라 해보고 싶은 스타일이기도 한데요. 올해 트렌드로 급부상한 코르셋 톱과 메탈릭 스커트로 패셔너블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대담한 조합이지만 어딘가 엘레강스해 보이는 건 현명한 컬러 선택 덕분입니다. 블랙과 실버를 조합해 지수만의 고아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거든요.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데일리 룩의 귀재, 케이티 홈즈가 코트로 힘주는 법
2024.12.19by 이소미
-
여행
장거리 비행 중 울어본 적 있나요?
2024.12.09by VOGUE
-
워치&주얼리
반클리프 아펠이 보물섬 끝에서 발견한 것
2024.12.23by 손기호
-
패션 뉴스
전부 20달러! 카니예의 '이지' 새 컬렉션
2024.12.26by 오기쁨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Fashion
젠지가 사랑하는 두 브랜드, 코치와 마뗑킴의 코치 마뗑킴(COACH Matin Kim) 리미티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2024.12.26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