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벗어 던질 필요 없어요! 운동할 때 더 빛나는 패딩 스타일링

2022.11.09

벗어 던질 필요 없어요! 운동할 때 더 빛나는 패딩 스타일링

‘추위’는 운동을 피하기에 아주 적합한 핑곗거리죠! 운동에 대한 열망을 쉽게 꺼뜨리는 데다가 따뜻한 이불을 백기 삼아 죄책감마저 없애는 아주 위협적인 존재니까요.

룰루레몬

그럼에도 오늘도 #오운완 챌린지를 완수하겠다 마음먹은 장한 이들을 위해 최고의 푸퍼(puffer) 코트를 소개합니다. 해외에서는 가벼운 충전재를 사용한 패딩을 푸퍼 코트, 또는 푸퍼 재킷이라 부르는데요. 따뜻하면서도 가볍고 땀을 배출하기 용이한 패딩이죠! 이제 패딩을 운동복 위에 걸치는 용도가 아닌 운동에 맞춰 스타일링해보세요.

쉬는 날 아침이면 어김없이 운동을 나가는 켄달 제너와 헤일리 비버처럼 레깅스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신고 컬러감 있는 크롭 푸퍼 재킷으로 멋을 내도 좋습니다. 여기에 귀와 손을 보호할 모자와 장갑을 더하면 조깅에 안성맞춤 복장이 되죠!

Splash News

Splash News

롱 패딩을 선택할 예정이라면, 길수록 더욱 패셔너블하다는 점만 기억하세요! 지난겨울 이리나 샤크가 발목까지 오는 블랙 롱 패딩을 시크하게 소화하며 일으킨 롱 패딩 붐은 올해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도 걷기를 즐기는 이들과 출퇴근 길 직장인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이외에도 요즘 운동 마니아 사이에서 핫한 테니스나 등산, 사이클을 할 때 적합한 베스트 형태의 패딩도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근육이 쉽게 경직돼 까딱하다간 부상으로 이어지기 십상입니다. 반드시 보온에 신경 써야 하는 이유죠! 그동안 불편하다고 패딩을 벗어 던졌던 분들을 위해 맞춤형 패딩을 준비했습니다. 애슬레저 룩의 명가 룰루레몬의 원더 퍼프죠.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할 예정입니다.

룰루레몬

원더 퍼프 크롭 재킷, For 조깅 & 사이클

원더 퍼프 크롭 재킷

겨울철에는 오히려 기장이 짧은 ‘크롭’ 재킷이 스타일과 활동성 모두를 만족시켜주죠. 하체 움직임이 큰 운동을 할 때 특히 유용한데, 룰루레몬은 필파워 600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단 1g도 무겁게 느껴지는 조깅이나 사이클 같은 운동에 적합해요. 해외 셀럽처럼 강렬한 팝 컬러 크롭 재킷에 블랙 레깅스를 매치해 세련되게 연출해보세요!

원더 퍼프 크롭 베스트, For 테니스 & 풋살

원더 퍼프 크롭 베스트

최근 유행인 테니스나 풋살을 할 때 더욱 요긴하게 쓰일 베스트입니다. 원더 퍼프 제품은 발수 기능이 탁월한 GlydeTM 원단을 사용해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에도 보송보송하고 따뜻합니다. 또 모든 후드는 탈착 가능해 경기 중에는 뗐다가 쉬는 시간에 붙여 체온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죠!

원더 퍼프 재킷, For 등산

원더 퍼프 재킷

기본에 충실한 타입이 필요하다면 원더 퍼프 재킷입니다. 레이어드가 가능한 넉넉한 핏으로 보온성을 더해주고 다리 움직임이 자유로워 남산이나 북악산 등 낮은 산을 오를 때 아주 적합하죠. 허리 라인과 밑단을 조절할 수 있어 바람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팬츠나 스커트 등과 다양하게 연출할 수도 있죠. 게다가 은은한 컬러감이 고급스러워 일상에서 손이 더 많이 갈 스타일이고요.

원더 퍼프 롱 재킷, For 걷기

원더 퍼프 롱 재킷

일명 이불 코트라고도 불리는 롱 재킷은 지난 몇 해 동안 충실한 겨울의 동반자였죠. 크롭 열풍과 함께 유행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지만 길이가 더욱 길어지면서 멋스러워졌고요! 롱 재킷은 너무 튀면 눈에 띄어서 오래 입기 어려운데 원더 퍼프는 언제든 꺼내 입기 쉬운 디자인에 신축성이 좋아 걷기 운동을 자주 하는 이들에게 딱이죠. 오래 걸을 때는 아무것도 들기 싫은 마음을 십분 이해해 지갑, 핸드폰, 이어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이너 포켓이 곳곳에 숨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에디터
황혜원
포토
룰루레몬 제공,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