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세련 & 모던! 팔로워 820만 엘사 호스크의 북유럽 패션 영감 10

2023.02.06

세련 & 모던! 팔로워 820만 엘사 호스크의 북유럽 패션 영감 10

@hoskelsa

스웨덴의 슈퍼모델 엘사 호스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2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9월 브랜드 ‘헬사’를 론칭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한 그녀인데요. 최근 들어 그 인기가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모델 엘사 호스크의 브랜드, ‘헬사’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로 활약했던 20년간의 모델 생활이 팔로워 지분 100만 정도라면, 딸 툴리키(Tuulikki)와 보내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상 스타일이 700만을 모은 듯 보이거든요. ‘헬사’를 스칸디나비아에서 보내는 러브 레터 같은 브랜드로 키우고 싶다는 바람처럼 엘사의 룩에서 북유럽 특유의 ‘여유’가 느껴진다는 것도 한몫했고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커리어 우먼의 지지를 받는 엘사 호스크의 최근 룩을 모았습니다. 올 가을 겨울의 영감을 찾아보세요!

1. 컬러풀

@hoskelsa

베이식한 스타일이라도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해 과감하게 매치하면 엘사 호스크처럼 캐주얼한 스타일이 됩니다.

2. 믹스 매치

@hoskelsa

섹시한 레이스 슬립 드레스에 이번 시즌 아이템인 오버사이즈의 터프한 가죽 재킷을 걸쳤습니다. 상반되는 아이템 믹스법의 교과서 같던 스타일링으로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모두 지닌 매력적인 여성성을 보여줬죠.

3. Y2K의 겨울 미학

@hoskelsa

Y2K 룩은 여름과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면, 엘사의 스타일을 살펴보세요. 루스한 핏의 콜드 셔츠에 트임 있는 미니스커트와 크롭트 가죽 재킷을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가을-겨울 세기말 룩을 연출할 수 있죠!

4. 겨울 오운완 패션

@hoskelsa

몸매가 다 한 것 같은 스타일이지만, 레깅스에 뉴발란스 운동화, 크롭트 패딩, 장갑까지 착용해 조깅하기 딱 좋은 차림새를 완성했습니다.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톤을 다양화해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몸매가 더 길고 늘씬하게 보이는군요.

5. 청청의 세련미

@hoskelsa

@hoskelsa

고난도 스타일링을 꼽으라면 역시 청청 패션일 겁니다. 헐렁한 일자 데님에 박시한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를 아우터처럼 걸쳐 부피감과 길이감을 다르게 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슈즈와 백까지 톤을 맞춰 조화로운 느낌을 줬고요.

6. 고급스러운 쿨 톤 컬러

@hoskelsa

@hoskelsa

기온이 낮아질수록 컬러감이 진해지기 마련인데요. 오히려 겨울철에 아이보리, 연청, 그레이 등 흰색이 섞인 부드러운 컬러를 선택하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죠.

7. 헬사 룩

@hoskelsa

그녀의 브랜드, 헬사의 첫 번째 컬렉션 의상입니다. 매년 여름 작은 섬으로 휴가를 떠날 때마다 챙겨가는 필수 아이템을 떠올리며 디자인한 제품이라죠. 치노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코튼 포플린 오버사이즈 셔츠에 블랙 로퍼가 딱 요즘 스타일입니다.

8. 날씬해 보이는 테디 코트

@hoskelsa

테디 코트는 특유의 부하고 커 보이는 느낌 때문에 원 마일 웨어로 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은은한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격자무늬 테디 코트를 입으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워 보이죠!

9. 힙 스타일

@hoskelsa

자크무스의 흰색 오픈 톱에 버킷 햇, 막스마라의 브라운 트라우저를 매치한 그녀는 역시 자크무스의 보송한 르 치키토 백을 들어 완벽한 미니멀 룩을 연출했습니다.

10. 베이식 코트

@hoskelsa

@hoskelsa

카이트의 니트에 검정 팬츠, 코트를 매치한 그녀의 의상은 겨울철 출근 복장으로 손색이 없죠. 각각 이티스(Eytys)와 나누슈카(Nanushka)의 롱 코트를 입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황혜원
포토
엘사 호스크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