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비버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액세서리는?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을 정의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미니멀과 섹시를 자유롭게 오가면서도 저스틴 비버와 함께 거리를 누빌 땐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거든요. 그런 그녀가 스타일에 마침표를 찍기 위해 항상 선택하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골드 이어링!
헤일리 비버가 가장 선호하는 조합은 레더 재킷과 골드 이어링입니다. 클래식과도 같은 블랙 & 골드 컬러 매치를 적극 활용하는 거죠. 생 로랑의 골드 이어링을 착용한 모습부터 볼까요? 빈티지 레더 재킷과 데님 쇼츠로 완성한 섹시한 룩에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살렸죠.
최근 <보그 코리아>에서 주목한 올겨울의 ‘잇템’, 로에베의 레더 봄버 재킷을 착용한 헤일리는 이번에도 골드 이어링과 함께였습니다.
친구 저스틴 스카이(Justine Skye)와 LA 레이커스의 경기를 관람한 그녀는 재킷 밑에 카고 팬츠를 매치하며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죠. 블랙 & 골드 조합이 마냥 섹시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는 듯하죠? 살짝 광택이 도는 레더 재킷과 반짝이는 금빛 이어링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헤일리처럼 비교적 심플한 재킷을 입을 땐 텍스처가 뚜렷한 이어링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같은 재킷을 소재만 바꿔 착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포티하게 입을 때도 골드 이어링만 있으면 품격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죠.
필라테스를 하고 나온 헤일리 비버의 모습. 익숙한 아이템이 보이죠? 운동하러 갈 때도 그녀의 귀는 금빛으로 빛납니다.
당장이라도 러닝 머신에 올라가야 할 것 같은 애슬레저 룩을 선보일 때도 헤일리 비버는 패션 아이콘답게 이어링을 하고 거리로 나섭니다. 그런데 한 가지 주목할 패턴이 있군요. 애슬레저 룩에 이어링을 매치할 때는 심플한 피스를 선택한다는 것. 룩의 전체적인 무드를 깨지 않기 위한 선택이죠.
추천기사
-
리빙
침구 브랜드 밀로의 공동 창립자들이 꾸민 완벽한 침실
2024.12.08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곧 청청 패션을 대체할 ‘이 조합’
2024.12.18by 안건호, Héloïse Salessy
-
여행
니스에서 동해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패션 뉴스
마르탱 마르지엘라 초기 컬렉션이 경매에 나온다
2024.12.17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크리스마스 아침, 침대맡에서 풀어보고 싶은 가방!
2024.12.18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한번 사두면 평생 신을 2025 스웨이드 로퍼 트렌드
2024.12.20by 장성실, Laura Jackso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