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의 베스트 커플 룩은?

2022.12.26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의 베스트 커플 룩은?

카일리 제너가 딸 스토미와 함께 특별한 커플 룩을 선보였습니다. 평소 제너는 스토미와 드레스 코드 맞춰 입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번 연말 파티에서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제너와 스토미는 가족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제너 모녀의 드레스 코드는 블랙&베이지 골드!

제너는 블랙 비딩 디테일이 돋보이는 골드 슬립 드레스로 섹시함을 강조했습니다. 드레스의 라인 포인트와 이어지는 스타킹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죠. 또 1920년대에 유행한 단발 헤어스타일로 레트로한 무드를 한껏 살렸습니다.

스토미는 제너의 드레스와 비슷한 무드의 원숄더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동화 속 공주처럼 풍성하게 퍼지는 드레스를 입은 스토미는 빙글빙글 돌며 신이 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날 스토미는 귀여운 크리스찬 루부탱 슈즈로 코디를 완성했죠.

스토미와 제너가 처음으로 함께 보낸 크리스마스도 잊을 수 없습니다.

제너의 반짝이는 크림색 드레스와 스토미의 의상이 화제를 모았죠.

제너와 스토미의 커플 룩 중 유독 반응이 좋았던 건 2019년 크리스마스에 입은 에메랄드 그린 드레스입니다.

랄프 앤 루소 쿠튀르 드레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겼죠.

그해 입은 크리스마스 저지 파자마도 정말 귀여웠고요.

2020년 입은 크리스마스 커플 룩은 지금도 최고로 꼽히는 커플 룩입니다. 당시 제너는 보테가 베네타 레드 드레스를 선택했죠.

바하마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에는 베이비 핑크 빈티지 디올을 착용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마린세르 문 프린트 아웃핏도 빼놓을 수 없죠! 

때로는 시크한 블랙을 함께 소화하기도 했고요.

비슷한 코트로 계절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베이킹하는 날 피너츠 파자마를 입는 건 필수!

시즌과 이벤트에 맞춰 다양한 룩을 선보인 제너와 스토미 모녀. 여러분이 생각하는 베스트 커플 룩은 어떤 것인가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kyliejenn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