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은 럭셔리 패션의 저비용 마케팅 툴

언박싱이 틱톡에서 젊은 소비자와 관련된 명품 브랜드의 다채로운 마케팅 가능성을 연다. 틱톡 언박싱, 말하자면 럭셔리 패션의 저비용 마케팅 툴이다. 하울(일반적으로 여러 제품을 보여주는)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크리에이터의 언박싱을 통해 유저는 대신 경험할 수 있다. 패스트 패션과 중고 의류가 하울 영상을 장악하는 반면에, 불가피할지도 모르지만 가장 유명한 언박싱 영상 중 상당수가 킴 카다시안이 주도한 듯한 온라인 트렌드 … ‘언박싱’은 럭셔리 패션의 저비용 마케팅 툴 계속 읽기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