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는 럭셔리 패션을 어떻게 해석할까

패션의 미래인 Z세대는 럭셔리 패션을 어떻게 해석하며 수용할까. 답을 얻기 위해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CEO와 북미 지사장이 <보그>와 대화를 나눴다. 프랑스의 럭셔리 비즈니스는 유서 깊은 역사를 지녔으나 MZ세대 고객층으로 인해 본질적 위기를 겪고 있다. 특히 시계와 주얼리를 아우르는 하드 럭셔리는 어떤 면에서 사치와 부를 상징하는 만큼 젊은 고객이 중시하는 지속 가능하며 윤리적인 기업 가치를 구축하기가 쉽지 … 젠지는 럭셔리 패션을 어떻게 해석할까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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