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의 핵심어가 패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바야흐로 2023년! Z세대의 소셜 미디어 습관과 태도 가운데 고른 핵심어 다섯 가지. 그리고 그것이 우리 시대 패션 비즈니스에 미치는 지대한 영향에 대하여. 하울 더 어린 세대는 틱톡과 유튜브에서 ‘하울’ 영상을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다. 예전에 그것은 울트라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만 해당됐지만 지금은 중고 거래 플랫폼이 기회를 잡고 있다. Z세대는 쇼핑 하울을 좋아한다. 그것은 지속 가능성을 … 젠지의 핵심어가 패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계속 읽기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