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 Piece of Grace

2023.01.26

A Piece of Grace

조각상처럼 우아한 여신으로 변신한 배우 노윤서와 스톡홀름 기반의 브랜드 토템(TOTEME)이 함께한 평온한 시간.

목부터 허리 라인까지 슬림한 라인으로 이어지는 실크 터틀넥과 클래식한 블랙 팬츠를 더해 도회적인 룩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의 티-락 탑 핸들과 의상은 토템(TOTEME).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홀터넥 맥시 드레스와 크로스로도 멜 수 있는 티-락 클러치는 토템(TOTEME).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리넨 블레이저와 루스한 핏의 팬츠에 T-바 스트랩이 매력적인 더 티-스트랩 샌들을 매치했다. 의상과 슈즈는 토템(TOTEME).

플로럴 패턴의 흑백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 롱 드레스와 더 티-스트랩 플랫은 토템(TOTEME).

간결한 T자 형태의 금속 트위스트 잠금장치에서 이름을 따온 토템(TOTEME)의 티-락 백.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으며 현대적으로 해석된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토템. 흐르는 듯한 실루엣과 자연 그대로의 텍스처같은 요소들이 가득한 이번 컬렉션은 26일부터 토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127일에는 현대백화점 본점에 토템 첫 국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2월 말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토템을 만나볼 수 있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미진
    포토그래퍼
    목정욱
    콘텐트 에디터
    이재은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이지영
    세트
    황서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