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이코닉한 귀걸이를 찾는다면 #입문템 알아보기
최근 루이 비통과 쿠사마 야요이가 10년 만에 다시 협업 컬렉션을 론칭해 인스타그램이 들썩였죠.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계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를 만들고, 각 대표 도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루이 비통은 새해부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럭셔리 하우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별한 협업 컬렉션도 좋지만, 첫 아이템이라면 유행을 타지 않을까 망설여지기도 하는데요, 이럴 땐 안전하게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오늘 소개하는 ‘LV 아이코닉 귀걸이’는 이름에서부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는 게 느껴지죠.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이니셜에 현대 감각을 더하고, 반짝이는 라인스톤으로 마감한 아이템인데요. 브랜드 로고에 다른 디테일을 많이 넣지 않아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죠.
골드와 실버 컬러 외에도 시크한 제트 블랙과 블러시 핑크까지, 옵션도 다양해 선택이 어려울 정도죠. 평소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고르는 것도, 새로운 색상에 도전하는 것도 모두 좋은 선택지!
정호연과 나연의 멋진 비주얼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LV 아이코닉 귀걸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아직도 어떤 귀걸이를 구매할지 고민하고 있나요? 루이 비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비주얼을 뽐내봅시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