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섹시하고 다 해! 울트라 미니스커트 입기

Getty Images
초미니, 마이크로 미니, 울트라 미니까지, 이름은 달라도 뜻은 같습니다. 짧다는 거죠! 미우미우가 내놓은 유행템 중 지난해 로우 라이즈 스커트가 인기를 끌었다면, 올해는 그보다 한껏 짧아진 울트라 미니스커트 차례입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계 큰손들이 2023년부터 플리츠스커트와 데님, 원피스까지 초! 미니스커트를 입고 활보 중이니까요. 우선 헤일리 비버부터 살펴볼까요? 헤일리는 2023년이 되자마자 단발머리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머리카락만 짧아진 건 아니었죠. 컷아웃 머글러 미니 드레스로 시작해, 한 달 내내 아슬아슬한 헴라인의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거든요.

Getty Images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 우리 아이돌들도 사랑하는 팬시 클럽(fanci.club)의 네이키드 미니스커트부터 미스비헤이브(MISBHV)의 트리니티 미니스커트까지 섹시했다가 귀여웠다가를 반복 중이고요. 스타일은 다르지만, 공통점이라면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상의를 선택한다는 겁니다.

ImageDirect

Raf Simons S/S 2023 RTW
뉴욕 거리에서 포착된 헤일리는 바삭바삭한 재질의 푸른색 셔츠에 아주 짧은 회색 스웨터 드레스를 입고 박시한 블랙 가죽 재킷을 입었죠. 이는 라프 시몬스의 마지막 컬렉션 의상을 그대로 입은 것입니다. 다른 점이라면 헤일리는 가죽 재킷 위에 길이가 좀 더 긴 또 다른 재킷을 레이어드했다는 거고요! 재킷을 길게 입으니 치마의 길이감이 느껴져 무드가 좀 더 섹시해졌죠?

Getty Images

Y/Project F/W 2022 MENSWEAR
헤일리는 와이/프로젝트 2022 F/W 의상이었던 벨트가 달린 마이크로 스커트를 입기도 했습니다. 블랙 니트 스웨터에 헐렁한 가죽 재킷, 그녀가 사랑하는 모카신에 흰 양말을 신어 프레피 룩을 완성했죠. 어쩐지 최근 블랙핑크 월드 투어 의상과 겹쳐 보이지 않나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2023년 울트라 미니스커트를 입는다면 한 가지만 유념하세요! 상의는 오버사이즈로, 슈즈는 무드에 따라 청키한 로퍼나 섹시한 스틸레토 힐을 선택해야 한다는 거죠. 누구보다 섹시하고 귀엽게요!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Fashion
멀버리, 서머셋(Somerset)으로의 귀환
2025.04.24by 서명희
-
패션 뉴스
‘리에 스튜디오’ 아말리 & 세실리 무스가르 자매와 나눈 스타일 토크
2025.04.22by 소지현
-
패션 뉴스
'보그', 배윤영, 박경진 그리고 스타일을 사랑하는 20인이 함께 나눈 옷 이야기
2025.04.21by 안건호
-
Culture
로로피아나와 디모레밀라노가 선보이는 ‘고요한 밤’
2025.04.11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