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피지컬: 100’의 최종 우승자는?

2023.02.22

‘피지컬: 100’의 최종 우승자는?

국내외에서 뜨거운 화제 속에 방송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의 승자가 가려졌습니다. 최종 승리를 거머쥔 주인공은 바로 크로스핏 선수 우진용! 그는 톱 5에서 2인 대결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최후의 1인이 되었습니다. 

Netflix

<피지컬: 100>은 성별, 나이, 인종에 상관없이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상금 3억원을 걸고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마지막 화에서는 결승전에 진출할 5인이 확정됐습니다. 경륜 선수 정해민, 자동차 딜러 조진형, 루지 국가 대표 박진용, 산악 구조대원 김민철, 우진용까지 톱 5는 우승을 놓고 경쟁을 펼쳤죠. 이들은 오각 줄다리기, 사각 뒤집기, 삼각 셔틀 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신체 능력을 검증했습니다. 그 결과 정해민과 우진용이 최후의 2인이 됐습니다. 

@jdsbx / Netflix

마지막 게임은 극한의 체력을 요구하는 무한 로프 당기기 미션! 스피드 있게 미션을 시작한 정해민은 체력이 소모되며 느려지기 시작했고, 우진용은 일관된 빠르기로 미션을 완수하며 차이를 좁혀 극적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꾸준히 다져온 실력과 강한 정신력, 운동선수로서 최고의 피지컬, 거기에 좋은 팀까지 만나 우승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었죠.

@jdsbx

모든 게임을 마치고 우승을 차지한 우진용은 상금 3억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어릴 때부터 동경하던 분도 만났고, 운동인으로서 매우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그분들과 함께 땀 흘리고 경쟁하고 재밌고 뜻깊은 시간도 보내고 3억원도 가져가게 돼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종 우승자가 된 우진용은 1986년생으로 2016년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 크로스 대한민국 최초의 국가 대표 출신으로 현재는 크로스핏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그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Netflix, @jdsb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