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완벽한 나를 만드는 자신감, 코코 마드모아젤과 휘트니 픽

2023.03.09

완벽한 나를 만드는 자신감, 코코 마드모아젤과 휘트니 픽

휘트니 픽(Whitney Peak)이 강렬한 자유를 표현한다.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명확하고 대담하게 표현할 자유, 그녀 스스로가 선택한 모습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자유,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되는 자유.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과 함께함으로써.

샤넬이 코코 마드모아젤 향수의 새로운 모델로 휘트니 픽을 발탁했다. 이제 막 자신의 커리어를 시작한 20살의 그녀는 코코 마드모아젤이 가진 본래의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20세기의 가브리엘 샤넬은 여성의 의미를 변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패션과 뷰티 분야에 큰 변화를 이끈 선구자이자 아이콘, 여성이 되어가는 여정 그 자체였다. 그리고 21세기, 코코 마드모아젤의 새로운 모델 휘트니 픽이 젊은 가브리엘 샤넬의 현대적인 모습을 구현한다.

가브리엘 샤넬은 여성에게 자유가 전혀 없던 시대에 등장했다. 하지만 그 제한된 사회 안에서도 자신만의 길을 걸어갈 방법을 찾아냈고, 계속해서 그녀의 작품을 창조하며 관습에 맞섰다.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자수성가의 아이콘이 된 프랑스 고아 출신의 여성과, 우간다에서 태어나 어머니 손에 자란 캐나다 소녀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캐나다로 이주해 아무런 커리어도 없는 상태에서 과감하게 오디션에 참여한 휘트니와 고아원에서 자랐음에도 자신만의 길을 구축한 가브리엘 샤넬. 바로 다름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다름에 대한 깨달음과 포용은 그녀들을 나아가게 한 원동력이었다.

그리고 코코 마드모아젤은 그녀들이 온전하고 진정한 나 자신의 모습으로 존재할 수 있도록 특별함을 선사한다.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고, 어리지만 자신감 넘치며, 매혹적이지만 과하지 않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예측할 수 없는 양면성은 단순하게 설명하기는 어려운 흥미로운 조합을 선보인다. 여성이 자신의 개성으로 향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상상의 여지를 남겨두며, 마침내 자신에게 맞는 완벽한 향수를 만났을 때 그 향수는 자신감을 만든다.

코코 마드모아젤은 우디, 엠버 노트, 통카빈 노트, 그리고 팟츌리의 풍부한 향을 담았다. 하지만 평범한 팟츌리의 향을 예상했다면 오산. 코코 마드모아젤의 팟츌리는 흔히 알고 있던 것과는 다르다. 특별한 등급의 섬세하고 모던한 팟츌리는 피부에 특별한 떨림을 남긴다.

휘트니 픽은 좋은 향기가 나는 것이 자신만의 레거시라고 말한다. “사람들이 제가 제자신이 아닌 다른 무언가가 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고 생각해 주길 바랍니다.” 코코 샤넬처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