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배신하지 않을 조합, 흰 티에 청바지 스타일 15
매일매일 새로 고침을 누르듯 달라지는 트렌드 때문일까요? 믿을 만한 아이템이 점점 줄어갑니다. 지난해만 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던 매치가 지금 보니 별로라고 느껴지기도 하고요. 결국 흰 티에 청바지뿐이군요. 의심 가득한 옷장에서 날 영원히 배신하지 않을 유일한 조합이요!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주저 없이 꺼내 들 수 있는, 참 고마운 스타일링입니다. 특히 다가올 계절엔 그 소중함을 더 자주 느낄 테죠.
아무리 쉬운 매치라지만 계획은 철저히 짤수록 좋은 법입니다. 톱의 핏, 청바지의 톤과 종류, 입는 방법에 따라 붙일 수 있는 수식어도 천차만별이거든요. 캐주얼, 클래식, 시크, 청순, 스포티, 섹시, 미니멀, 심지어 맥시멀까지 가능합니다.
여기 저마다의 스타일로 흰 티에 청바지 패션을 소화한 셀럽들이 있습니다. 단, 아우터를 걸친 조합은 뺐습니다. 지난 시즌 유행하던 화이트 탱크 톱도, 티셔츠만큼 자주 꺼내 입는 화이트 셔츠도 걸러냈죠. ‘흰 티에 청바지’ 하면 우리 모두의 머릿속에 단박에 떠오르는, 반팔 티셔츠에 새파란 청바지를 입은 모습으로만 엄격하게 골라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며 올 봄과 여름에 연출해보고픈 무드를 골라보세요. 함께할 액세서리부터 핏, 컬러감, 하다못해 애티튜드까지! 하나하나 세심히 뜯어볼수록 좋습니다. 굳이 쇼핑에 나서지 않아도 룩의 신선도를 높여줄 팁이 넘쳐나거든요.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패션 아이템
두 손이 심심해질 2025년 가방 트렌드
2024.11.19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쇼트 패딩 꺼낼 때, 1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1.18by 이정미
-
리빙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백화점 3
2024.11.06by 오기쁨
-
Fashion
죠지, 릴체리 그리고 어그 필하우스
2024.11.22by 박채원
-
리빙
“유행과 무관한 자기만의 취향을 가질 수 있도록” 리빙 숍 박국이
2024.11.24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