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따라 하기 쉬운 스웨트팬츠 스타일링, 헤일리 비버처럼!

2023.03.16

따라 하기 쉬운 스웨트팬츠 스타일링, 헤일리 비버처럼!

스포츠웨어를 완전히 장악했던 레트로 미학은 사라진 걸까요? 아니면 아직 쌀쌀한 날씨 때문일까요? 헤일리 비버가 애슬레저 트렌드에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시했습니다.

Splash News

헤일리 비버는 지난해까지만 해도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즐겨 입던 애슬레저 스타일을 따라 입었습니다. 짧은 팬츠에 스웨트셔츠를 입고 흰색 스포츠 양말에 스니커즈의 끈을 단단히 조였죠. 묘하게 1990년대 느낌이 난 것도 그 때문이었고요.

Splash News
Splash News

그런 헤일리가 지난 14일 우리 모두 입기 쉬운 스타일로 갈아입고 LA 거리에 등장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블랙 컬러 스웨트팬츠를 입은 그녀는 그레이 컬러의 크롭트 톱에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후드 집업으로 전체적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었고, 아식스의 젤 카야노 스니커즈를 신어 활동적이면서도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Splash News

여기에 최근 그녀가 선택한 잇 백으로 보이는 미우미우의 블랙 완더 백을 들고, 헤일리의 시그니처인 생 로랑의 블랙 컬러 선글라스와 골드 이어링을 매치했으며, 머리는 5:5 가르마를 타서 단정하게 정리했죠. 마냥 편안하고 풀어져 보일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의 기강을 액세서리로 확실히 잡은 거죠.

애슬레저 룩이 세련된 데일리 룩으로 변신 가능하다는 걸 증명해 보였달까요? 이번 주말, 입고 운동 갈까요? 친구 만나러 갈까요?

레이(Raey)의 트랙 팬츠.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의 로고 테이프 스웨트팬츠.
포토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