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예쁜 꾸안꾸 네일
이제 더 이상 어떤 네일을 봐도 감흥이 없다고요? 그럼 이건 어떨까요? 눈을 크게 뜨고 봐야 예쁜 꾸안꾸 네일입니다.
지난해 헤일리 비버의 글레이즈 도넛 네일이 큰 인기를 끌었죠? 도넛에 발린 설탕처럼 매끈하고 반짝이던 그 네일이요. 꾸안꾸 네일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나던 글레이즈 도넛 네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반짝임은 그대로지만, 프렌치 네일을 더해주거나 아주 작게 그림을 넣어주는 거죠.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어떤 건지 감이 오겠죠? 영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 몇 가지를 소개할게요.

보일 듯 말 듯 신(Thin) 프렌치 네일은 어떨까요? 단순한 컬러는 심심할 수 있으니 손톱마다 다른 컬러를 바르는 깨알 디테일!

자세히 보면 더 귀여움 폭발! 연한 핑크 베이스에 마음에 드는 위치에 미니 하트를 포인트로 그려 넣으면 됩니다. 하트 컬러는 레드와 그린도 아주 귀여울 것 같죠?

존재감 확실한 글리터로 이렇게 꾸밀 수 있다고요? 손톱을 소프트 스퀘어 셰이프로 다듬고 끝에 얇게 실버 글리터를 발라보세요. 화려한 듯 은근히 심플한 네일 완성.

좀 더 화려함을 뽐내고 싶다면 큐티클 라인에 팝 컬러로 라이닝을 더하는 건 어떨까요?

메탈 컬러도 은은하게, 골드 폴리시로 손톱 테두리를 따라 그려주는 거예요. 햇빛이 비칠 때마다 반짝, 은근히 빛나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투명 프렌치 네일은 어때요? 투명 팁 연장 후 블랙 라인을 아주 얇게 그려주면 끝. 별다른 디테일을 더하지 않아도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이죠?
- 포토
- 각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올봄 얼굴을 벚꽃처럼 물들이는 법, 4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5.04.08by 이정미
-
푸드
어른들의 놀이터, 쿠킹 클래스 4
2025.03.17by 주현욱
-
뷰티 트렌드
건강하고 빛나는 모발의 비결, 이렇게 머리 감으세요!
2025.04.17by 김초롱, Audrey Noble
-
엔터테인먼트
'위플래쉬'부터 '쉬리'까지, 재개봉 영화 4
2025.03.26by 이정미
-
웰니스
당신이 요즘 불안하고 불쑥 짜증이 밀려오는 이유
2025.04.14by 주현욱
-
웰니스
35세 이후, 근육 감소를 막기 위해 들여야 할 습관 6
2025.04.05by 김현유,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