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해리어에게 배우는 ‘단발’ 스타일링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조연으로 알려진 배우 로라 해리어. 모델 경력이 있는 만큼 패션 센스가 뛰어나 요즘 로라의 파파라치 컷이 뜨면 무조건 클릭하고 본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데님과 화이트 셔츠, 맨투맨에 볼캡 그리고 선글라스, 심플한 블랙 니트와 오버사이즈의 레더 재킷 등 편안하고 심플한 룩을 선호하는 로라 해리어를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것이 있죠. 바로 단발머리. 일자로 뚝 떨어지는 단발일 뿐인데 때론 시크하게, 때론 우아하게, 때론 러블리하게 변신합니다.
로라 해리어에게 배워보는 단발 스타일링, 함께 살펴볼까요?
포멀한 드레스에는 옆 가르마를 탄 뒤 슬릭하게 넘겨주세요. 어깨에 닿는 모발 끝은 바깥으로 자연스럽게 뻗치도록 스타일링하면 됩니다.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죠.
단발 스타일링의 정석. 자연스러운 C컬 펌입니다. 차분하고 이지적인 분위기 완성.
블랙 톱과 미니스커트에는 업스타일에 더듬이 앞머리! 앞머리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니 한층 우아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얇은 컬을 넣으니 상큼함이 UP!
비키니엔 무심하게 쓱쓱 빗어 넘겨주세요. 이 또한 정교하게 계산된 스타일이죠!
전체적인 컬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스트레이트 헤어는 밋밋하다면 이런 스타일은 어떨까요? 앞머리에만 컬을 넣어주니 유니크한 분위기가 나요.
헤어밴드를 활용하는 것 또한 로라의 팁! 헤어라인을 살짝 덮을 정도로 내려 쓰면 얼굴형을 보완하기에도 좋겠죠? 여기에 골드 이어링과 선글라스는 필수.
- 포토
- 로라 해리어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