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패션을 위한 가장 안전한 선택
봄에 가장 자신 있게 꺼내 들 수 있는 아이템, 플로럴 원피스입니다.
릴리 콜린스의 SNS에서 엿본 그의 일상 패션은 편안함 그 자체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속 에밀리의 화려함은 뒤로하고 데님, 카디건, 니트 등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을 법한 아이템으로 소탈한 패션을 즐기죠.
휴가지 패션도 예외는 없습니다. 릴리는 지금 남편인 감독 찰리 맥도웰과 함께 일본에서 휴가를 즐기는 중인데요. 그가 요즘 즐겨 입는 듯 보이는 빈티지한 레더 재킷, 와이드 팬츠, 니트와 블레이저 등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무장해 여행 패션은 무릇 편안함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걸 증명했죠.
하지만 지난 23일만큼은 예외였습니다.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겠다는 듯 한없이 로맨틱한 패션으로 나타났거든요. 주 무기는 바로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 릴리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이보다 잘 어울릴 순 없었는데요. 볼륨감 있는 소매와 하늘하늘하게 퍼지는 밑단 덕에 실루엣이 더욱 풍성해 보였습니다. 여기에 바스켓 백과 라피아 햇으로 동화 같은 매력을 더했죠. 봄 소풍 하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보는 평온하고 목가적인 패션이었습니다.
그가 입은 플라워 패턴 드레스는 브랜드 도엔의 제품입니다. 레이스나 러플 디테일, 플라워 패턴 등을 활용한 러블리한 아이템이 많죠. 특유의 페미닌한 감성 덕에 국내에서도 인기가 좋습니다. 봄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지난달 릴리가 데님에 매치한 화이트 블라우스도 이곳 제품입니다.
봄과 플로럴 드레스, 이 얼마나 클래식하고 사랑스러운 조합인가요! 날씨는 여전히 우리와 밀당을 하고 있지만 릴리의 패션을 보니 괜스레 마음이 설레어옵니다. 못 이기는 척 주말 나들이에 꺼내 입어보세요. 봄의 특권을 마음껏 누릴 수 있을 겁니다.
- 포토
-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뉴스
리바이스, ‘A Complete Unknown’ 컬렉션 공개
2024.12.17by 오기쁨
-
리빙
침구 브랜드 밀로의 공동 창립자들이 꾸민 완벽한 침실
2024.12.08by 류가영
-
패션 아이템
한번 사두면 평생 신을 2025 스웨이드 로퍼 트렌드
2024.12.20by 장성실, Laura Jackson
-
패션 아이템
샤넬 크루즈 컬렉션과 함께한 김나영의 홀리데이 파티
2024.12.20by 조영경, 소지현
-
패션 아이템
겨울 룩에 ‘악센트’가 될 코트 14
2024.12.18by 안건호
-
아트
고작 캔맥주 하나 때문에 아무렇지 않았던 사람이 좋아지기도 하는 일
2024.11.29by 정지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