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가 되고 싶어? ‘바비 셀피’ 도전!
올여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바비(Barbie)>의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여러 명의 ‘바비’와 여러 명의 ‘켄’이 등장하는 이 영화, 심상치 않습니다.
<바비>는 미국 장난감 브랜드 마텔에서 출시한 인형 바비의 세계관을 실사 영화로 구현한 작품입니다. 바비 랜드에 살고 있는 바비가 완벽하지 않다는 이유로 쫓겨나 인간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죠.
마고 로비가 아름다운 금발의 ‘바비’로 변신하고, 라이언 고슬링이 천연덕스럽지만 귀여운 바비의 남자 친구 ‘켄’으로 등장합니다.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로 인정받은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이 노아 바움백과 함께 각본 및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죠.
여기에 잇사 레이, 시무 리우, 윌 페렐, 아리아나 그린블랫 등 다양한 배우들이 또 다른 ‘바비’와 ‘켄’으로 변신합니다. 잇사 레이는 대통령 바비, 케이트 맥키넌은 체조 선수 바비, 니콜라 커그랜은 외교관 바비 등으로 등장합니다.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이 더 있는데요, 팝 스타 두아 리파가 <바비>를 통해 연기에 도전합니다. 두아 리파는 인어 바비 역을 맡았고, 주제가도 부릅니다.
<바비> 측은 영화 개봉 전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누구나 ‘바비’와 ‘켄’이 될 수 있는 기회죠. ‘바비 셀피 제너레이터(Barbie Selfie Generator)>(여기를 클릭)에 접속해 사진을 올리면 누구나 바비와 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보그> 화보에 등장한 아이유와 차은우도 바비와 켄으로 변신 완료!
- 포토
- Courtesy of Warner Bros. Pictur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