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습은 철저히! 2023 수영복 미리 살펴보기
휴가만큼 재미있는 건? 휴가 때 입을 옷 쇼핑하기! 그중에서도 제일은 수영복을 고르는 것입니다. 매일 입는 옷이 아닌 만큼 평소에 없던 과감함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고요.
이제 슬슬 구체적인 그림을 그려볼 때가 왔는데요. 곧장 브랜드나 제품 소개에 들어가기 전에 워밍업부터 해봅시다. 2023 컬렉션에 등장했던 수영복을 훑어보며 분위기를 예열하는 거죠. 휴가지에서의 내 모습을 상상하면서요!

길쭉한 실루엣을 원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픈 하이웨이스트 비키니입니다. 다리는 더 길어 보이고 미처 정리하지 못한 군살도 기분 좋게 커버합니다. 더 화려한 존재감을 뽐내고 싶다면 발리의 비키니처럼 메탈릭 텍스처를 선택하세요. 낮에도, 밤에도 시종일관 반짝일 겁니다. 볼드한 주얼리까지 곁들인다면 올드 할리우드 분위기를 낼 수도 있고요.

언제나 옳은 트라이앵글 비키니! 특히 올해는 모조 다이아몬드나 메시, 스팽글 등을 활용한 수영복이 심심찮게 눈에 띄는데요. 팬츠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매치한다면 페스티벌, 파티 룩으로 제격이겠습니다.

올여름 누구보다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데 자신 있다면 주저 없이 선택해야 할 ‘베이키니’! 베이워치와 비키니의 합성어로 골반 위까지 깊이 파인 라인이 특징인 원피스죠. 버버리처럼 패턴이나 디자인이 들어가지 않아도 괜찮아요. 오히려 미니멀한 디자인이 스포티한 관능미를 장착하기 좋죠.

플로럴 프린트는 여유로운 해변가 풍경과 찰떡입니다. 빈티지한 무드도 낼 수 있고요. 비키니일 필요도 없습니다. 화려한 프린트로 이미 제 몫을 해냈으니까요. 스트랩 샌들이나 가운, 라피아 소재의 액세서리까지 추가한다면 로맨틱하고 편안한 휴가지 패션이 완성됩니다.

비키니는 부담스럽고 원피스는 재미없다면 양쪽 허리에 컷아웃 디테일을 가미한 모노키니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애쓰지 않아도 아워글라스 실루엣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비키니보다 더 섹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홀터넥 스타일이라면 더욱!


얌전하고 페미닌한 무드에 집중하고 싶다면 기본 원피스로 가야죠. 대신 이번 시즌은 네크라인 디테일에 집중하세요. V 라인 대신 각지거나 둥글게 파인 셰이프를 선택하는 겁니다. 스트랩은 평소보다 두꺼운 게 좋겠고요. 어깨를 커버하는 동시에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해주거든요.

올해도 여전히 인기를 모을 크로셰 비키니! 이자벨 마랑의 마크라메 비키니를 보자마자 섬세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물놀이보다는 해변가나 선상 파티용으로 입었을 때 가장 이상적이겠습니다.

수영복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노마 카말리. 하이 레그 디자인과 실루엣을 정리해줄 주름 디테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핑크 컬러에 메탈릭한 텍스처까지! 수영복 패션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알차게 담겨 있군요.
- 포토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리빙
지금 나의 계획에 필요한 'SMART'
2025.01.03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감각 좋은 셀럽들이 요즘 레더를 활용하는 법
2025.02.19by 주현욱
-
패션 화보
고현정, "프로는 따지는 게 많을 수밖에 없어요"
2025.02.22by 손은영, 김나랑
-
Fashion
25 F/W 패션 트렌드 키워드 ‘서울패션위크’에 다 있다
2025.02.19by 서명희
-
패션 화보
장원영, "결국은 살아내야죠"
2025.02.22by 신은지, 류가영
-
리빙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옷장 정리의 9단계
2025.01.03by 안건호, Boutayna Chokrane, Anna Cafolla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