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앞모습이 궁금해지는 뒷모습, 스타일리시한 백팩 5

2023.04.14

앞모습이 궁금해지는 뒷모습, 스타일리시한 백팩 5

두 팔을 휘적이며 팔랑팔랑 걷고 싶은 계절입니다. 백팩을 멥시다.

Splash News
@lilyrose_depp

모범생처럼 스트랩을 양 어깨에 얌전히 끼우고 걸어도, 한쪽 어깨에 쓱 걸치고 주머니에 손을 꽂아도 좋습니다. 어떤 백팩이든 발걸음을 배로 가볍게 해줄 거라는 사실만은 확실하죠. 신상을 고집하지 않았습니다. 트렌드에서 비교적 자유롭되 남다른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골라봤죠. 뒷모습까지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백팩 5.

생 로랑 – 모노그램 백팩

Courtesy of Saint Laurent
Courtesy of Saint Laurent


하단에 달린 플랩 포켓이 매력적입니다. 오버스티치 디테일은 생 로랑의 시그니처인 Y 퀼트로 처리했죠. 골드 컬러의 드로스트링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해주고요. 무엇보다 수납력이 제법 좋습니다. 하루 정도 외박해도 끄떡없죠.

보테가 베네타 – 아르코 백팩 & 카세트 백

‘아르코 백팩’ / Courtesy of Bottega Veneta
‘카세트 백팩’ / Courtesy of Bottega Veneta


가죽과 나일론 소재에 인트레치아토 위빙을 더해 완성한 백입니다. 컬러와 큼지막한 위빙 패턴 하나로 보테가 베네타만의 쿨한 매력을 드러냈죠. 특히 카세트 백은 상단의 지퍼 잠금 부분을 접을 수 있습니다. 셰이프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동시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 5AC 백팩

Courtesy of Maison Margiela
Courtesy of Maison Margiela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정확히 필요한 부분에만 들어간 메탈 디테일, 훤히 보이는 구조가 마음을 안정시켜줍니다. 탈착 가능한 스트랩 덕에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디올 – 새들 백팩

Courtesy of Dior

실용성을 우선시한 티가 나 호감이 갑니다. 오피스 아이템으로도 추천하고 싶군요. 블랙 컬러지만 단조로움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디올의 아이코닉한 새들 디자인, 콘트라스트 스티칭, 양옆에 달린 플랩 포켓까지, 우아한 디테일로 가득합니다. 단단한 셰이프는 모든 스타일에 모던한 마무리가 되어주죠.

샤넬 – 22 라지 백팩

Courtesy of Chanel
Courtesy of Chanel


지금 가장 핫한 백을 빼놓을 수 있나요. 부드러운 카프 스킨과 꼼꼼히 엮은 골드 메탈 스트랩을 보고 있으면 당장 어깨에 둘러메고 싶어집니다. 아끼는 게 손해인 백이죠. 라지 백팩은 라이트 블루, 실버, 레드, 화이트,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선보입니다.

포토
Splash News,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