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더 젊고 산뜻하게! 스물다섯 살 가장 처음 바르는 주름 크림 20

2023.04.21

더 젊고 산뜻하게! 스물다섯 살 가장 처음 바르는 주름 크림 20

피부과 전문의들은 스물다섯부터는 피부 노화에 신경 써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대개 20대 중반부터 피부 재생과 탄력섬유 생성이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한번 상처가 나거나 자외선의 습격을 받았을 때 회복이 느려지는 게 징후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매일 메이크업을 꼼꼼히 지우는 습관을 들이고, SPF 페이셜 케어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lunabijl

무엇보다 수분 공급에 신경 쓰는 걸 추천합니다. 실제로 스물다섯부터 서른 사이에 생기는 잔주름 중 대부분은 수분 부족의 증거입니다. 그렇기에 첫 주름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히알루론산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죠. 주름 크림이라고 해서 엄마들이 바르는 노화 피부용 안티에이징 크림을 골라선 안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활성 성분이 지나치게 풍부한 농축 크림이 오히려 피부 결점을 유발할 수 있으니까요!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것을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럼부터 데이 및 나이트 크림, 아이 크림, 그리고 식품 보조제에 이르기까지, 25세에서 30세까지 선택해야 할 주름 예방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세럼

설화수(SULWHASOO) – 윤조에센스 6세대

진피층에 있는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20배 이상 촉진하는 ‘사포닌’ 성분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수분의 제왕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자연 발생하도록 유도한다는 발상의 전환으로 탄생한 것인데요. 사포닌은 인삼 외 식물에서 찾기 드문 귀한 성분인 데다 다루기 까다로워 유명해졌죠.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처음 사용해보면 종일 피부가 촉촉한 건 물론 쫀득한 느낌이 들어 왜 26년간 인기를 끌었는지 납득이 가죠.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 히알루론산 2% + B5 세럼

2%의 농축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저·중·고, 세 가지 다른 분자량의 히알루론산이 표피층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합니다. 그 결과,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가 돌죠.

티폴로지(Typology) – 르 컴플렉스 멀티 비타민

자연 유래 성분이 92% 농축되어 있어 몇 방울만 떨어뜨려도 한 달 사용 후 피부가 한층 맑아지고 주름이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죠! 그 비밀은? 주름 예방 효과를 지닌 비타민 콤보(B3, B5, B6, C, E)의 활약 덕분이고요.

시즌리(Seasonly) – 안티에이징 세럼

활력을 높여주는 식물인 마카 뿌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세럼입니다. 은은한 향과 아주 가벼운 질감이 장점이죠!

앤티퍼디(Antipodes) – 슈퍼프루트 안티옥시던트 세럼

프랑스의 베스트셀러로 불리는 이 세럼은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키위, 포도로 구성된 항산화 복합체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해한 활성산소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며,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소티스(Sothys) – 퍼스트 링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매일 15일간 사용하면 눈에 띄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세럼. 체내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촉진하는 해양성 엑소폴리사카라이드와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합성한 제품으로 크리미한 질감의 세럼이 표피층에 작용해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잔주름의 발생을 최대한 억제합니다.

데이 크림

클라랑스(Clarins) – 멀티 액티브 데이 크림

30대부터 사용하는 퍼스트 링클 크림. 피로가 안색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잔주름을 없애주며, 윤기가 돌게 합니다. 광이 도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리진스(Origins) – 어 퍼펙트 월드 모이스처라이저

백차, 에델바이스 꽃, 자작나무 성분을 혼합해 외부로부터 피부 손상을 스스로 방어하도록 도와주는 크림. 크리미한 질감으로 발림성이 좋고, SPF 40의 보호 기능을 갖춰 낮에 사용하기에 적절합니다.

디올(Dior) – 캡춰 유쓰 에이지-딜레이 어드밴스드 크림

디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캡춰 토탈의 자매품으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이리스 등 자연 유래 성분이 88% 포함된 제품입니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돕죠!

렌 스킨케어(REN Skincare) – V-센스 유스 바이탈리티 데이 크림

보습 성분을 함유한 이 데이 크림은 피부 노화의 첫 징후가 나타나는 것을 지연시키는 것과 동시에 수분 공급을 촉진합니다. 또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표피층의 탄력을 강화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 – 메타셀 리뉴얼 B3

고농축 보습 성분이 함유된 특허 받은 포뮬러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응 가능한 것이 특징. 그중에서 세포 재생 촉진,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유지, 피부 장벽 강화, 안면 홍조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꾸데끌라(Coup d’Éclat) – 퍼스트 링클 스무딩 크림

93%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고, 그중 보습력이 뛰어난 포도씨유, 마카다미아넛 오일 성분과 항산화 효과가 입증된 키위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피부 노화를 늦춰줍니다.

나이트 크림

프레쉴리 코스메틱스(Freshly Cosmetics) – 오메가 리치 웰에이징 크림

이 제품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는 캡슐형 히알루론산,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리보스 성분,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글리코겐까지, 총 여덟 가지 주요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바를 경우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주름이 78% 감소하고 피부 수분은 130%까지 증가하죠.

크리니크(Clinique) – 슈퍼디펜스 퍼스트 링클 나이트 크림

취침 전 발라주는 이 크림은 잠자는 동안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고 수분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잔주름을 완화해줍니다. 아침이 되면 피부는 광채를 되찾고 눈에 띄게 진정되며, 촉촉함이 지속되죠.

비시(Vichy) – 슬로우 에이지 나이트 크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스스로 방어할 수 있는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미네랄 온천수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식물, 바이칼린 추출물이 포함돼 있죠.

라부르켓(L:A Bruket) – 282 리제너레이팅 크림

잡티나 홍반을 가라앉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갯개미취(Sea Aster) 오일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히알루론산과 혼합한 야생 블루베리가 피부를 재생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주죠.

눈가 주름 케어

이볼브(Evolve) – 히알루론산 아이 컨투어

히알루론산으로 가득한 아이 컨투어입니다. 자기 무게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가두는 히알루론산에 오이 추출물을 혼합해 눈 밑 부기를 가라앉히고, 다크서클을 완화해 한층 생기 있고 환한 눈매를 선사하죠.

멜린앤게츠(Malin + Goetz) – 리바이탈라이징 아이젤

다크서클과 잔주름 개선을 목표로 하는 제품으로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펩타이드,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오이 추출물, 거기에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해조류 추출물로 눈매를 더욱 촉촉하게 해줍니다.

빠이요(Payot) – 블루 테크니 리스 리가드

산뜻한 젤 타입 제품으로 눈 밑 부기와 다크서클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으며, 흰털박하 추출물, 히알루론산 및 자귀나무 혼합물로 구성되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외부 자극, 특히 모니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 같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눈 주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식품 보조제

D-Lab – 안티옥시던트 쉴드

하루에 2회 섭취하는 이 식품 보조제는 프랑스의 포도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폴리페놀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첫 주름이 조기에 나타나는 현상을 늦출 수 있습니다.

Marie Courtois
사진
Courtesy Photos, Instagram
출처
www.vogue.f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