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넘겨봐요, 쉽고 예쁜 슬릭 번
고온 다습한 날씨엔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는 것만큼 짜증 나는 일도 없죠. 머리카락 한 올도 용납할 수 없다면 슬릭 번 헤어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장 빠르게 변신할 수 있고, 룩에 힘을 실을 수도 있는 실용적인 헤어스타일이니까요.
우아한 로우 슬릭 번
로우 슬릭 번만큼 드레스업과 잘 어울리는 헤어도 없죠.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쪽으로 가르마를 탄 뒤, 헤어 브러시로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넘겨주세요. 윤기를 연출하고 모발을 고정하기 위해 머리에 헤어 젤, 포마드 등 스타일링 제품을 발라 꽉 묶어준 후, 갈래로 나눠 틀어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U자 핀으로 헤어를 고정하면 완성! 얼굴 전체를 드러내는 데 자신이 없다면, 칸 영화제에 참석한 로제처럼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가려도 좋고, 루시 보인턴처럼 양옆으로 잔머리를 살짝 내는 방법도 있죠.
트렌디한 하이 슬릭 번
번의 높이를 올리는 것만으로도 힙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 이때는 단정하게 마무리하는 것보다 뒷머리를 꼬리처럼 뺀, 일명 ‘까치 번’을 추천하는데요. 화이트 탱크 톱이나 베이식한 아이템을 단숨에 스타일리시해 보이도록 만들어주죠. 물에 젖어도 잘 헝클어지지 않기 때문에 해변이나 수영장에서도 유용한 헤어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방법은 로우 슬릭 번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머리를 마지막에 고정하기 전에 꼬리만 살려주면 되죠. 방향도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마음 가는 대로 활용하세요! 하이 슬릭 번의 정석인 모델 김아현의 헤어스타일은 그 어떤 여름 룩에 매치하든 찰떡입니다. 러블리한 무드를 어필하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처럼 리본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