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파자마 입고 외출하기

2023.05.19

파자마 입고 외출하기

파자마 입고 카페에 가고, 친구를 만나고, 쇼핑을 하는 게 가능할까요?

@lunaisabellaa
@alicepilate
@valerialipovetsky

가능합니다! 패션에 일가견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한다면 말이죠.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생각보다 멋스럽고 지나치게 루스하지 않습니다. 편한 게 대세인 요즘, 이지 룩의 끝판왕을 보여줄 파자마 패션!

@vicmontanari

스페인의 여름 패션을 제대로 보여주는 인플루언서 비키는 파자마 팬츠에 미우미우의 플랫 슈즈, 포멀한 재킷으로 쿨한 외출 룩을 완성했어요. 팬츠는 스트리트 감성 물씬 나는 복서 팬츠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핸드 오버(Hand Over)의 제품으로, 제품명은 ‘엑스 보이 프렌드 알렉스’입니다. 이름까지 참 재치 있죠?

@nurbilenyavuzer

청바지 대안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 데님에 가까운 푸른 파자마 팬츠에 블랙 가죽 봄버 재킷이라니! 우려와 달리 제법 괜찮은 궁합을 보여주는 조합입니다. 팬츠 컬러가 짙은 블루일수록 좋겠고요.

@ritamontezuma

눈치챘겠지만 파자마 팬츠의 근본은 스트라이프 패턴입니다. 수많은 패턴 중 실패할 확률이 가장 낮은 게 스트라이프 패턴이기도 하죠. 셔츠와 팬츠를 셋업으로 입는 것이 가장 안전한 선택지지만, 더 과감한 시도도 가능합니다. 오프숄더 톱이나 니트 재킷 같은 완전히 다른 온도의 아이템과도 묘하게 잘 어우러지거든요. ‘파자마를 입고 가지 못할 곳은 없다!’라는 마음가짐으로 반경을 시원하게 넓혀주는 것이야말로 멋스러운 파자마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최고의 비결입니다.

@annelauremais
@lunaisabellaa

그럼, 지금 입으면 딱 좋을 파자마 팬츠를 소개할게요!

체리 핑크 롱 팬츠는 SLEEPYGOM, 7만9,000원.
데님처럼 쿨한 푸른색이 인상적인 파자마 세트는 SNAPPY CUDDEL, 16만8,000원.
네이비 깅엄 체크 파자마 세트는 AVAM, 18만9,000원.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