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부터 데님까지, 수영복 위에 입기 좋은 아이템
이제 본격적으로 휴가지 패션을 고민할 때! 혹시 멋들어진 수영복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나요? 종일 물속에만 있을 게 아니라면 함께할 아이템도 고려해봅시다. 특히 수영복만 단독으로 입고 돌아다니기엔 용기가 부족했던 이들은 더욱 면밀히 살펴보세요. 부담은 덜고 멋은 더할, 수영복에 곁들이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오버사이즈 셔츠
여릿여릿한 실루엣에 관능미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 남자 친구 옷장에서 뺏어 입은 듯한 벙벙한 사이즈라면 휴가지의 느긋한 무드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습니다. 셔츠와 수영복의 컬러가 선명한 대조를 이룰수록 스타일리시하고요.
시스루 드레스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 감히 리얼웨이에서 시도할 상상도 못했다고요? 바닷가에서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큰마음 먹고 마련한 수영복을 물 밖에서도 자랑할 수 있는 기회! 구멍이 뻥뻥 뚫린 크로셰 드레스나 포인텔 니트도 같은 맥락입니다.
비키니가 아니라 원피스 스타일이라면 스커트도 무리 없이 잘 어울립니다.
데님
비키니 톱과 데님의 조합, 캐주얼한 캘리포니아 무드를 실현하기에 이보다 더 완벽한 조합도 없습니다. 액세서리도 맥시멀할수록 좋죠. 알록달록한 비키니 톱에 와이드 진이나 미니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단, 데님 맥시스커트는 멀리합시다. 휴가지에선 활동성이 우선이니까요.
카디건
섹시함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카디건이 제격입니다. 보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크롭트 기장을 선택해보세요. 거슬리는 요소 하나 없이 미니멀한 실루엣을 완성할 겁니다. 몸에 착 붙는 핸드백까지 천연덕스럽게 들어준다면 세련미까지 장착할 수 있겠죠.
티셔츠
이러니저러니 해도 편안함이 우선인가요? 집에서 입는 넉넉한 사이즈의 티셔츠만 챙겨가세요. 대신 재미있는 그래픽이 프린트된 아이템으로 선택해 최소한의 성의는 보여줍시다. 소재와 핏에 조금만 더 신경 쓴다면 물에 젖어도 오히려 멋스러울 테고요.
- 포토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사랑했고, 앞으로도 사랑할 케이트 모스의 사진 24
2025.01.17by 황혜원, Irene Kim
-
패션 아이템
실용성 0%, 멋 100%! 10년 만에 돌아온 이 액세서리
2025.01.20by 안건호
-
패션 뉴스
런웨이를 결혼식장으로 바꾼 두 패션 디자이너
2025.01.20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허영서는 신예은의 20대였다
2024.12.24by 손은영,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이주빈 “뭐든 ‘해볼게요’라고 답하며 여기까지 왔어요”
2024.12.27by 손은영, 김다혜, 류가영
-
패션 화보
무라카미와 루이 비통이 다시 떠난 마법 여행
2025.01.21by 김다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