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쉐론과 함께한 양자경의 칸 레드카펫
배우 양자경(Michelle Yeoh)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스크린 속 그녀처럼 입체적이고 단단한, 하지만 아름다운 부쉐론(Boucheron) 주얼리와 함께.
지난 5월 21일 열린 제76회 칸 국제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와 케어링 우먼 인 모션 어워즈(Kering’s 2023 Women In Motion Award)에서 배우 양자경이 부쉐론 제품을 착용해 이목을 모았다. 그녀는 지난 수십 년의 커리어를 통해 오래된 통념을 깨는 행보를 보이며, 영화계에 존재하는 성별과 나이에 대한 고정관념을 타파해왔다. 특히 지난 3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로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동양인 최초라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그녀는 칸 레드카펫에 그린 컬러의 발렌시아가 오트 쿠튀르 드레스로 나타났다. 그리고 부쉐론의 ‘까르뜨 블랑슈 콩텅플라시옹(Carte Blanche, Contemplation)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어벤츄린, 마노석,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와 블랙 래커 소재의 방돔 리즈레(Vendôme Liseré) 펜던트 이어링,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및 옐로우 골드 소재의 콰트로ㅍ레디언트 에디션(Quatre Radiant Edition) 이어 클립,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하이세람 및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콰트로 더블 화이트 이어 클립,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블랙 래커가 세팅된 ‘네이처 트리옹팡(Nature Triomphante)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피에르 그라피크(Pierre Graphique) 링을 매치해 완벽한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
2015년 케어링 그룹과 칸 영화제의 파트너십으로 시작된 ‘우먼 인 모션’은, 문화와 예술 분야에서 사회적 인식을 변화시킨 여성 아티스트의 창의성과 기여를 조명하기 위해 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배우 양자경은 케어링 공식 만찬의 우먼 인 모션 토크(Women In Motion Talk) 행사에 참석하여 변화를 위한 지렛대로서 예술과 문화의 순수한 역할과, 더불어 그녀가 출연했던 다양한 작품, 영화 산업에서 여성의 영향력과 다양성에 대하여 전하기도 했다.
케어링 그룹과 칸 영화제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우먼 인 모션’에서 배우 양자경은 영화에 대한 그녀의 기여도와 미래 세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그녀의 능력, 그리고 그녀의 선구적인 커리어 및 비전을 기리는 상을 수상하며 다음과 같은 수상 소감을 전했다.
“너무나 오랫동안 우리는 여성으로서 많은 기회와 대화로부터 배제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늘 기회가 닫혀 있다는 말만 들어야했습니다. (…) 우리의 아이디어는 끝이 없습니다. 우리의 열정은 무한합니다. 또한, 우리는 늘 그 기회의 문을 열기위해 노력합니다. (…) 큰 꿈을 가진 작은 소녀들을 위해, 길을 만들어가려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본인이 처해있던 상황을 부수고 나오려는 제 나이 또래의 여성들을 위해 말이죠. 우리는 그 기회의 문이 절대 닫히게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익스클루시브 이벤트에서 그녀는 28개의 콜롬비아산 에메랄드 컷의 에메랄드 24.59캐럿, 오닉스와 락 크리스탈,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 및 플래티늄 소재로 이루어진 ‘이스뚜와 드 스틸 아르데코(Histoire de Style, Art Déco) 하이주얼리 컬렉션’의 콜 에머호드(Col Emeraudes) 네크리스와 에메랄드 7.38캐럿과 블랙 래커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소재로 이루어진 방돔 리즈레(Vendôme Liseré) 링,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 및 블랙 래커 소재로 이루어진 방돔 리즈레(Vendôme Liseré) 펜던트 이어링, 다이아몬드가 옐로우 골드 및 화이트 골드에 파베 세팅된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Quatre Radiant Edition) 이어 클립, 화이트 하이세라믹과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콰트로 더블 화이트 에디션(Quatre Double White Edition) 이어 클립을 착용했다.
그녀는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 소재의 쎄뻥 보헴 쏠라리떼(Serpent Bohème Solarité) 후프 이어링과,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옐로우 및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Quatre Radiant Edition) 이어 클립,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화이트 골드 및 화이트 하이세람 소재의 콰트로 더블 화이트(Quatre Double White Edition) 이어 클립을 착용했다.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캐주얼에서 단정함까지! 셀럽들의 '떡볶이 코트' 활용법!
2024.11.14by 주현욱
-
셀러브리티 스타일
그웬 스테파니가 30여 년 만에 다시 입은 비비안 웨스트우드 코르셋
2024.11.13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발칙하고 예쁜 올겨울 하의
2024.11.14by 이소미, Teresa Romero Martínez
-
아트
떠오르는 숨
2024.11.14by 정지혜
-
패션 뉴스
셀린느 걸, 수지
2024.11.15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강남 비-사이드', 더 이상 흥미롭지 않은 강남의 비사(祕事)
2024.11.09by 강병진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